'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의 본캐와 부캐를 오가는 갭차이가 공개됐다.

오는 11월 첫 방송하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감독 유선동/작가 여지나/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네오엔터테인먼트/총 16부작/CJ ENM) 측이 소문(조병규), 가모탁(유준상), 도하나(김세정), 추매옥(염혜란)의 양 극단 매력을 담은 갭차이 스틸을 공개했다.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이다. 영원불멸의 삶을 위해 지구로 내려온 사후세계의 악한 영혼들과 이에 맞서 괴력, 사이코메트리, 치유 등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카운터들의 이야기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여기에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안석환, 문숙 등 믿보배가 합류해 첫 방송을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의 심장을 설레게 한다.

공개된 스틸에서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은 한 사람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갭차이를 보여준다. 악귀 사냥꾼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드라마의 특징을 오롯이 담아낸 가운데 평소에는 악귀를 물리치는 카운터를, 때로는 국숫집 직원을 오가며 자유자재 변신을 선보인다.

조병규는 전무후무 카운터 특채생이지만 일진에게 찍힌 고딩 알바생으로 부캐활동을 펼친다. 카운터일 때는 단 한 명의 악귀도 놓치지 않겠다는 강렬한 눈빛, 알바생일 때는 아무것도 모르는 초롱초롱한 눈빛을 발산한다. 카운터 최강의 괴력 소유자로 살아가는 유준상의 부캐는 야채 손질 전문 주방 보조다. 울끈불끈한 근육과 건달 포스가 웃음을 안긴다.

'악귀 감지율 100%' 카운터계의 인간 레이더 김세정의 부캐는 시니컬한 홀서빙이다. 거침없지만 한편으로는 따뜻한 인간미를 지닌 사이코메트리 카운터와 시니컬한 무표정이 매력적인 홀서빙을 오간다. 마지막으로 염혜란은 카운터 유일의 치유 능력자다. '장사는 역시 배짱'이라는 마인드를 가진 명인포스 주방장이기도 하다. 악귀와 손님을 대하는 극과 극 눈빛만으로 염혜란은 급이 다른 갭차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경이로운 소문'은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이다.

사진=CJ ENM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