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신뢰를 부여하는 단어는 바로 '완판' 아닐까. 최근 잠잠했던 뷰티 업계에 히트 아이템으로 주목받으며 트렌드 몰이에 나선 완판 아이템들을 주목하자.

 

품귀 현상,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르마니 투 고 쿠션’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최초 하이 럭셔리 꾸뛰르 쿠션 파운데이션, ‘아르마니 투 고(Armani To Go)’ 쿠션이 출시 5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입소문을 입증하듯 공식 출시 전인 지난 달 25일부터 시작한 예약 판매에서부터 31일 공식 출시 5일만에 1달치 초도 물량을 완판했다.

이에 브랜드 측은 11월까지의 판매 물량이 9월 내에 소진될 것으로 예측, 당초 목표치보다 3배 이상의 판매고를 기대하며 추가 수급에 나섰다. 가장 인기가 많은 컬러는 맑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가능케하는 핑크톤의 컬러 2호와 자연스러운 컬러의 4호다.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의 메인 컬러이기도 한 2호는 전국 매장에서 품절되었으며 4호 역시 품귀 현상을 낳고 있다.

 

아리따움X밤비뷰티 역대급 콜라보 '스페셜 틴트 립 팔레트 세트'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브랜드 아리따움이 유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고밤비(밤비뷰티)와 콜라보한 '스페셜 틴트 립 팔레트 세트'가 프로모션 오픈 직후 5분만에 품절 된 것으로 알려져 화제이다.
 
본 컬래버레이션은 고밤비가 8월 29일 자신의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언급하여 알려지게 되었다. 대형 뷰티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소셜 인플루언서와 마케팅 홍보적 협업에 그치지 않고 함께 특별 세트를 제작하기에 이르렀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리따움의 F/W시즌 신규 립틴트 라인인 ‘크림 투 샤인(Cream to Shine) 립 틴트’ 출시를 기념하며 기획됐다.

 

이사배 립스틱, 비프루브 '노 메이크업 크리미 핏 립스틱 쉘위레드'

비프루브(VPROVE)의 ‘노 메이크업 크리미 핏 립스틱 쉘위레드’는 출시 후 전국 매장을 비롯해 비프루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품절 사태를 빚었다. 인기 뷰티 유투버 이사배가 유투브 영상에서 선명한 레드 색상의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피부까지 깨끗하게 보이는 ‘파리 메이크업’ 라이브 방송 후 화제가 된 제품이다.

‘이사배 파리 립스틱’ 이라고도 불리는 ‘쉘위레드’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입술 위에 매끈하게 밀착되며, 양 볼에 톡톡 문질러주면 발그레한 볼을 표현해 주는 블러셔로도 활용 가능하다. 뛰어난 밀착력으로 오랜시간 지속되는 컬러감은 물론 마카다미아 오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크리미 벨벳 텍스처로 가볍게 사용 할 수 있다. 

 

고정력·지속력 甲, 리얼스킨 '슈퍼크림'

기초 수분크림으로 화장전 메이크업베이스의 고정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리얼스킨의 '슈퍼크림'이 온라인상 알려져 연이은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하며 리얼스킨의 스테디셀러로 등극하였으며, 8월간 진행된 리얼스킨 화이트톤업크림 증정 이벤트중 최단시간 조기 품절을 기록했다.

'슈퍼크림'은 SNS와 블로그들 사이에서 알려진 수분크림으로 메이크업전 메이크업베이스를 도와 하루 종일 번짐 없는 화장을 하기 전에, 피부의 보습과 영양을 보충해주는 주름개선기능성화장품이다.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사용하면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고 바른후에 메이크업을하면 끈적임없는 보송한 화장을 도와주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 =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