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K-방역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및 ‘유원시설 그랜드세일’을 오늘(4일) 오전 10시부터 오픈한다.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국내숙박 예약 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인터파크는 참여사 중 유일하게 장애인 고객 대상으로한 쿠폰 발급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국관광공사 사이트 내 장애인 고객 대상 예약관련 페이지에서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로 쿠폰발급을 신청하면 인터파크 담당자가 개별 수동 발급함으로써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7만원 이하 숙박 시 3만원 할인쿠폰 지급 및 7만원 초과 숙박 시 4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발급 받은 후 당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7시 이내에 숙박 시설을 예약해야하며, 쿠폰을 적용한 숙박 가능 기간은 11월 4일부터 12월 23일까지다.

인터파크 이용 고객을 위한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카드 및 간편결제 시 최대 2만원 추가 할인된다. 숙박대전 쿠폰을 사용해 체크인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후 인터파크에서 사용 가능한 3만5000원 상당의 국내숙박 쿠폰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국내 액티비티/뷔페·제주 렌터카·쇼핑 전 카테고리·티켓 할인쿠폰북도 지급한다.

오는 7일 오픈하는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에서 숙박대전 쿠폰을 이용해 예약 시 4만원 추가 할인이 되는 슈퍼쿠폰도 지급한다. 이렇듯 인터파크만의 다양한 추가 할인까지 적용하면 최대 1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원시설 그랜드세일’은 단독 운영대행사인 인터파크에서 4일 10시부터 시작된다. 놀이공원, 키즈카페, VR체험관 등의 유원시설 입장권 예매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업체에서 제공하는 할인을 포함해 최대 60% 할인을 1인 2매까지 받을 수 있다.

유원시설 할인쿠폰도 4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3만6000여 장이 선착순 배부되므로 쿠폰 발급과 사용을 서두르는 것이 유리하다. 유원시설은 종합, 일반, 기타로 분류돼 있고 업종마다 최대 할인 금액이 6000원~1만8000원으로 다르기 때문에 이용하려는 시설을 먼저 결정하고 이에 맞는 쿠폰을 발급받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전국 110여 개의 다양한 시설이 대상이 되기 때문에 인터파크 티켓의 ‘유원시설 그랜드세일’ 행사 페이지로 들어오면 업종별 대상 시설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쿠폰 발급 후 3일 이내에 입장권 구매를 하고 12월 13일까지 사용을 완료하면 된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