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바람이 몸을 움츠르게 만드는 늦가을이 찾아왔다. 이젠 두꺼운 옷 없이는 밖을 나가지 못할 정도다. 쌀쌀한 날씨,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호텔업계에서 식욕을 자극하는 각종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불러모으고 있다. 

# 안다즈 서울 강남 – 스페니쉬 타파스 카운터

안다즈 서울 강남이 다채로운 스페인 타파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스페니쉬 타파스 카운터’ 프로모션을 11월 7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매주 주말(토-일) 선보인다. 다양한 인터내셔널 요리로 입맛을 자극하는 조각보 레스토랑이 자유로운 여행이 더욱 그리운 요즘, 스페인으로의 색다른 미식 여행의 경험을 제공코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본 프로모션은 주말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조각보 롱하우스(2층)에서 진행되며 뷔페 스타일의 타파스 요리와 고객 테이블로 개별 제공되는 해산물 파에야로 풍성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추가 금액을 더하면 스페인 와인(스파클링, 화이트, 레드와인 각 1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무제한 주류가 부담스럽다면 잔 또는 병 단위로 추가 주문도 가능하다.

한편 주말 조각보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빔산토리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색 칵테일 프로모션인 ‘아메리칸 스몰 배치’도 이용해볼 수 있다. 본 행사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인 부커스의 그래니스 배치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며 5곳의 개성있는 바에서 부커스 그리니치 배치를 활용한 다양한 칵테일을 선보이는 이벤트다. 본 행사는 11월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힐링 다이닝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다양한 나라의 이국적인 요리와 셰프 스페셜 메뉴를 즐기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힐링 다이닝’ 패키지를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힐링 다이닝’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카페&레스토랑 그리츠,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 레스토랑에서의 런치 또는 디너 뷔페 2인 혜택을 제공해 건강한 오가닉 푸드와 다양한 이국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그리츠 의 디너 이용시 최소 하루 전 예약 고객에게는 티본 스테이크 성인 2인당 1접시가 제공돼 더욱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글래드 마포는 수요일부터 일요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사회적 거리 두기 참여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휴업했던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은 11월 6일부터 정상 영업을 재개하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나라의 와인을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비스타 워커힐 – 파인딩 랍스터

비스타 워커힐의 이탈리안 퀴진 레스토랑 델비노에서 미각을 일깨워줄 프리미엄 다이닝 프로모션으로 ‘파인딩 랍스터’를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파인딩 랍스터’ 프로모션은 ‘고메 데스티네이션’으로서 워커힐의 면모를 잘 보여주는 이벤트로 세프들이 엄선한 최고급 바닷가재를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 총 6코스로 구성됐다. 디저트를 제외한 각각의 코스는 다양한 방식으로 바닷가재의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요리로 구성되어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랍스터에 캐비어,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그리고 아보카도를 결들인 샐러드로 시작되는 코스는 입맛을 살려줄 부드러운 랍스터 크림 수프와 라이브 랍스터를 곁들인 매콤한 오일 소스 스파게티가 제공된다. 메인 요리로는 라이브 랍스터와 최상급 안심구이가 서빙돼 식감은 물론, 맛까지 살아있는 미식 체험이 가능하다. 후식으로는 까망베르 치즈 크림을 이용한 타르트, 레드와인과 무화과로 만든 아이스크림, 그리고 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델비노에서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저녁 시간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 흑임자라떼, 헤이즐넛라떼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르 바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겨울 신메뉴 2종 ‘흑임자라떼’와 ‘헤이즐넛라떼’를 선보인다. 뉴트로 열풍과 함께 찾아온 '할매 입맛'이라는 새로운 트렌드에 반응하는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준비된 흑임자라떼는 고함량의 무기질, 단백질 및 식이섬유가 풍부한 흑임자를 재료로 특유의 고소함과 담백함을 물씬 품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헤이즐넛라떼는 커피 고유의 깔끔함과 헤이즐넛 특유의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향과 맛이 함께 어우러져 더욱 더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음료는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8가지 새로운 돌솥 특선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민물장어, 게살, 한우 육회 등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여덟 가지의 돌솥 특선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적인 보양식 민물장어가 들어가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인 ‘민물장어 돌솥밥’, 한우 홍두깨살 육회를 얹어 맛도 영양도 풍부한 ‘한우 육회 돌솥밥’, 통통한 게살과 감칠맛이 풍부한 저염명란이 어우러진 ‘게살 돌솥밥’. 지역 특산 전복과 밤, 대추, 산삼배양근 등의 보양 재료들을 가득 담은 다이닝룸의 인기 메뉴 ‘전복 돌솥밥’, 단백질과 무기질이 풍부한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흑돼지 돌솥밥’, 소화불량과 기관지에 좋은 능이버섯과 다채로운 제철 나물이 들어가 끝 맛까지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버섯 야채 돌솥밥’이 제공된다.

특히 모든 돌솥밥에는 맛과 향이 독특해 겨울철 별미로 꼽히는 감태가 함께 제공돼 먹는 내내 입안 가득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숯불 그릴에 구워내 재료 본연의 맛과 은은한 숯불 향을 즐길 수 있는 일품요리도 제공한다. 새롭게 소개하는 일품요리는 신선하게 공수해 온 생선구이와, 새우, 전복, 관자를 맛볼 수 있는 ‘모둠 해산물 요리’ 최상급 육류를 활용한 양념 등심과 안심, 떡갈비, 더덕구이가 제공되는 ‘모둠 소고기 요리’다. 다이닝룸의 돌솥밥 특선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 서울드래곤시티 –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서울드래곤시티가 포도계의 귀족으로 불리는 샤인머스캣으로 만든 디저트를 무제한 맛볼 수 있는 디저트 뷔페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진행한다. 상큼한 샤인머스캣 에이드 또는 달달한 포도향이 일품인 티를 웰컴드링크로 맛볼 수 있으며 샤인머스캣을 듬뿍 올려 식감과 색감 모두 살린 타르트, 스펀지 케이크, 푸딩 등 디저트 전문 파티시에가 준비한 디저트 13종 및 인기 디저트 크로플 등이 함께 제공된다.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12월 13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정오부터 2시까지 진행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