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 1.5단계 격상 위기에 놓였다. 또 다시 집콕 생활이 다가올 지 모른다. 호텔업계에서는 슬기롭게 늦가을 그리고 올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으로 안심하고 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겨울 음료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바는 얼어있는 몸과 마음을 녹이고 건강도 함께 챙겨주는 전통차와 겨울철 대표적인 추억의 간식 ‘씨앗꿀호떡’을 함께 제공하는 겨울 음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엄선된 명산지의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새콤달콤한 청귤차, 향긋한 향이 일품인 대추차, 달콤한 유자차, 혈액순환을 개선해주는 싸한 향이 매력적인 생강차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4종의 전통차를 선보인다.

특히 청귤차는 레몬에 비해 10배나 높은 비타민C를 함유해 면역력 강화와 감기 예방에 탁월하며 피부 미용에 좋다. 커피 애호가 고객들을 위해 전통차는 커피로 대체 가능하다. 또한 각종 견과류와 달콤한 꿀이 듬뿍 들어간 씨앗꿀호떡은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겨울 별미다. 이번 겨울 시즌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11월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 메종 글래드 제주 –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아름다운 제주에서 오랫동안 머물며 휴식할 수 있도록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를 2021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는 7일 이상의 일주일 살기, 15일 이상의 보름 살기, 30일 이상의 한달 살기 중 원하는 기간에 맞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오래 머물수록 더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일주일 살기(7박 이상)’는 객실 1박과 함께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과 카페 아티제에서 이용 가능한 커피 쿠폰 5매와 함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1회 포함된다. ‘보름 살기(15박 이상)’는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 아티제 커피 쿠폰이 각 7매씩 제공되며 삼다정 조식 2인 혜택 1회가 제공된다.

가장 오래 머물 수 있는 ‘한달 살기(30박 이상)’를 선택하면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을 각 15매씩, 아티제 커피 쿠폰 10매, 삼다정 조식 2인 2회 혜택과 함께 힐링 도서로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도록 교보문고가 큐레이팅한 힐링 도서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특히 ‘한달 살기’로 예약시 미니 전자레인지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설치하여 마치 집에 머무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 안다즈 서울 강남 – 굿바이-러스 캠페인

안다즈 서울 강남은 캐리어에어컨과 협업을 통해 더욱 안심하고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굿바이-러스’ 캠페인을 11월 12일부터 진행한다. ‘굿바이-러스’ 캠페인은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 억제할 수 있는 구리섬유 헤파필터와 대장균, 폐렴균, 황색 포도상구균, 녹농균 등 4대균을 포함한 각종 바이러스를 99.9% 제균할 수 있는 나노이 기술이 적용된 캐리어에어컨의 공기청정기를 호텔 로비, 레스토랑, 미팅 시설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공용 공간과 고객 이용 빈도가 가장 높은 디럭스 및 프리미엄 타입 객실에 비치해 안전하고 쾌적한 대기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고객이 더 안심하고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안다즈 서울 강남은 호텔 이용객을 대상으로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경험을 #안다즈서울강남X캐리어 #굿바이_러스 등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할 경우 안다즈 서울 강남 숙박권 및 굿바이-러스 굿즈,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터 서울 강남 & 호텔 크레센더 서울 – 객실 1+1 콜라보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호텔 크레센도 서울은 ‘11월이니까 1+1어텀’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두 호텔 중 한 호텔에서 투숙시 다른 호텔의 숙박권이 한정 수량으로 증정되는 이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 증정된 숙박권은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국내 최초 비즈니스 호텔로 비즈니스와 레저 및 여행 고객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광과 쇼핑의 명소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 있는 선릉역 먹자골목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더욱 편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2층에 위치한 르 바에서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5가지 프리미엄 주류와 스페셜 메뉴를 무제한으로 선보이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 중이며 인기가 뜨겁다.

호텔 크레센도 서울은 아코르 그룹의 국내 첫 부티크 호텔이며 유네스코가 지정한 문화유산 선정릉 공원과 함께 도심의 빌딩이 한 눈에 펼쳐져 뉴욕 센트럴파크를 연상케 하는 뷰가 유명하다. 호텔 1층에 위치한 428 레스토랑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유러피안 감성에 한식의 결을 더한 새로운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유러피안 캐주얼 다이닝이다. 특히 428 레스토랑에서 테이크아웃 메뉴를 주문해 객실에서 편안히 음식과 맥주를 즐길 수 있어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완벽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 더 템테이션 오브 오이스터

서울드래곤시티가 11월 제철 음식인 굴 요리와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더 템테이션 오브 오이스터’를 진행한다. 11월이 제철인 굴은 철분, 비타민B12, 아미노산, 타우린 등 면역력을 높여주고 기력을 회복시켜주는 영양분이 많아 ‘바다의 우유’라고 불린다. 날것으로 먹거나 익혀 먹어도 좋은 식재료로 서울드래곤시티는 11월 제철을 맞은 굴을 활용해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싱싱한 굴을 활용해 라임소스, 칵테일 소스를 곁들여 먹는 굴 카르파치오, 홀란다이즈 소스와 허브 브레드 크럼블의 바삭함이 일품인 굴 록펠러, 스텔라 마리스 굴 카르파치오 등 3가지 메인 메뉴를 테이블 당 1회에 한해 제공한다. 3종 샐러드, 중국식 매콤한 굴짬뽕, 짜장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볶음밥, 탕수육, 살치살 통구이로 구성된 다양한 메뉴를 금요일 토요일에는 세미 뷔페로, 일요일부터 목요일에는 세트로 즐길 수 있으며 굴 요리와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에서 진행되는 더 템테이션 오브 오이스터는 12월 19일까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입장 후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