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시즌을 맞아 다양한 캠핑 이벤트가 활짝 열렸다. 이월상품 세일도 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캠핑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다. 출발하기 전에 미리미리 참고하면 행운이 따라온다.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오늘(30일)부터 다음달 15일 까지 에이치큐 라운지(HQ LOUNGE) 3주년 오픈을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 에이치큐 라운지는 스노우피크 코리아 본사가 있는 건물로 1층 스노우피크 카페를 비롯해 2~3층은 스노우피크 목동 스토어, 4층은 A/S, 5층은 오피스 공간으로 돼 있는 스노우피크의 대표 라운지 스토어다.

3주년 한정 기획 상품을 포함, 스노우피크 타프 보상 판매와 아울렛 상품도 판매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료 캠핑장 이용권과 3주년 특별 기념품도 증정한다.

전남도와 전남개발공사는 다음달 5일~15일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열리는 ‘2016 모터&레저스포츠 한마당’과 ‘2016 아시아 스피드 페스티벌(AFOS)’ 기간 중 다양한 캠핑시설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있도록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이번 캠핑은 ‘글램핑존’ 3동(동당 5~6인용), ‘텐트 캠핑존’ 70동(대형은 동당 5~6인용, 소형은 동당 3~4인용)이 마련된다.아이들의 공간 ‘키즈존’ 맛깔스런 ‘푸드존’도 있다. 국내 최대 카트경기장인 ‘F1 카트장’이 캠핑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가족과 함께 신나는 카트체험도 즐길 수 있다.

호주청정우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방송인이자 사업가 홍석천과 ‘맛있는 캠핑’ 이벤트를 다음달 17일 서울 강동 그린웨이 캠핑장에서 진행한다.

홍석천은 척아이롤, 부채살, 램찹(숄더랙) 등 다양한 호주청정우와 램 부위를 활용한 쉽고 간편한 캠핑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의 요리 모습은 유튜브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생중계된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8일까지며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아자동차는 오늘까지 충주호 캠핑월드에서 진행되는 ‘2016 기아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에 참여할 고객 240팀을 모집한다.

5~6월에 걸쳐 1차(5월 21일~22일), 2차(5월 28일~29일), 3차(6월 4일~5일) 등 각 80팀씩 총 3차례로 진행된다. 기아차를 갖고 있거나 4월 기아차 RV 출고고객 대상으로 기아차는 텐트를 비롯한 야외테이블 및 의자 등 각종 용품을 제공한다. 오늘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응모하거나 전국 기아차 영업점에서 오프라인으로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