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몸도 마음도 지친 사이 한 해가 지나가고 있다. 무기력하게 2020년을 보내기 싫다면 호텔업계에서 준비한 다양한 힐링 프로모션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 겨울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추운 겨울철 호텔에서의 힐링 스파를 즐기며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더한 두 가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블루 다이아몬드 프로모션’은 2000년 전통의 헝가리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의 최고급 라인인 ‘블루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사용한 ‘블루 다이아몬드 페이셜 트리트먼트’ 이용시 40% 할인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블루 다이아몬드 페이셜 트리트먼트’에 루미 스파의 다른 프로그램(60분 이상)을 추가해 이용할 경우 ‘블루 다이아몬드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50% 할인이 적용된다.

‘오모로비짜 코스메틱 프로모션’은 오모로비짜의 인기 상품인 미스트, 에센스, 세럼, 립밤 등 코스메틱 제품 20여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오모로비짜 코스메틱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입시 13만원 상당의 풋 마사지 바우처(1매)가 제공되며 50만원 이상 구매시 17만원 상당의 루미 스파 프로그램 60분 바우처(1매)가 제공된다. 루미 스파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다.

# 글래드 호텔 – 달콤한 겨울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추운 겨울 달콤한 코코아 한잔의 여유와 함께 따뜻한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달콤한 겨울’ 패키지를 11월 23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달콤한 겨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글래드의 감성을 담은 글래드 로고 머그컵(2개 중 랜덤 증정), 청정 바다의 천연 성분을 담은 마린 프렌들리 스킨케어 브랜드 앤디&마크의 핸드크림 1개(50ml 정품)를 증정한다.

또한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녹여줄 이퀄 페루 코코아 1박스(10개입)를 증정한다. 코코아 분말 41%, 비정제 원당 59%로 우유 맛을 내는 인공 첨가물, 유화제를 넣지 않아 코코아 본연의 진한 풍미와 원당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키즈클럽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을 겨냥해 다양한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키즈 클럽’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그랜드 워커힐에서 선보이는 ‘워커힐 키즈클럽’ 패키지는 객실 타입과 라운지 혜택에 따라 ‘토들러 Ⅰ & Ⅱ’ 패키지 2가지로 나뉜다. ‘토들러 Ⅰ’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요청시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 포함된다. ‘토들러 Ⅱ’ 패키지는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의 조식 및 해피 아워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클럽 라운지에서 13세 이하 어린이들을 위해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는 ‘키즈 아워’ 이용 또한 가능하다.

두 패키지 모두 키즈클럽 입장권과 어린이용 건강 간식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다채로운 장난감과 교재가 갖춰져 아이들의 오감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 체험이 가능한 키즈클럽 이용시 동반 어른 1인과 아이에게 각각 무료 음료가 제공된다. 또한 건강 간식인 ‘얌이밀 세트’도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돼 스낵 3종과 유기농 이유식 3종 중 아이의 취향이나 연령대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WE 호텔 제주 – 웰니스 클럽 패키지

WE 호텔만의 차별화된 건강한 힐링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웰니스 클럽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총주방장이 수제로 만든 건강식을 하루에 2~3가지를 직접 준비하는 웰빙 조식 뷔페 2인,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면역 증진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 6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사전 예약을 통해 2인에게 제공한다.

첫 번째 ‘마인드 테라피’는 99.9% 천연 크리스탈로 만들어진 크리스탈 싱잉 볼의 연주로 발생하는 파동으로 우리 몸의 세포 치유능력을 높이고 불면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사운드 테라피, 광섬유를 이용한 조명 테라피, 따뜻한 색의 컬러볼을 이용한 컬러 테라피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명상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두 번째 ‘아쿠아 서킷’은 워터 스톤, 울트라소닉, 마이크로 버블 아쿠아, 아쿠아짐, 드림바스, 워터 트리트먼트 등 각기 다른 기능을 가진 6가지의 풀에서 체질에 맞게 선별해 순환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신진대사 촉진, 피부 탄력증가, 근육 강화 및 이완에 효과적이다. 세 번째 ‘아이랑’ 프로그램은 따뜻한 물을 통해 사랑하는 나의 아이와 조금 더 가까워지고 아이들은 엄마와 아빠에게 더욱 믿음을 갖게 되는 WATSU라는 수중 치유에 기반을 둔 프로그램으로 특수하게 설계된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된다.

네 번째 ‘아쿠아 플로팅’은 수중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된 돔 형식의 편안한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하며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띄운 상태에서 물의 흐름을 이용한 스트레칭 그리고 명상 주발을 이용한 사운드 테라피와 명상 치유를 통해 심신의 안정과 신체의 긴장 완화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다섯 번째 ‘아쿠아 바이크’는 물속에서 자전거를 타며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관절에 무리가 가지는 않지만 물의 저항으로 그만큼 운동의 강도가 크다. 그리고 물속에서 자전거를 타면서도 안정적으로 다양한 스트레칭을 함께 적용할 수 있어 허리와 무릎, 허벅지는 물론이고 전체적으로 균형 있는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 ‘건강증진 프로그램’은 스트레스 검사에 더해서 면역증진, 독감 및 바이러스 예방에 좋은 고농도 ‘비타민D주사’를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