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가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의 새 모델로 래퍼 이영지를 발탁했다.

사진=ASUS 제공

이영지는 고등학생 랩 경연프로그램인 Mnet ‘고등래퍼 3’에 참가해 여성 최초이자 최연소로 우승해 주목을 받은 신예로,활발한 음악과 방송활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SNS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방송, 밈(Meme) 콘텐츠 등을 통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며 MZ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영지는 ROG 브랜드의 새 모델로 활약하면서 특유의 재치와 친근함으로 ROG만의 열정과 핵심가치를 알리는 광고 및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그가 참여한 광고 및 브랜디드 콘텐츠는 ASUS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 채널과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영상 3편은 ROG 제피러스 듀오, ROG 성능, ROG 쿨링 시스템을 주제로 제작됐다. ROG 제피러스 듀오는 게이밍 노트북 최초로 혁신적인 듀얼 스크린을 탑재해 생산성을 높인 제품으로, 이영지가 약 13도의 틸트형 스크린패드 플러스를 활용해 게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ROG 라인업의 고해상도 및 고주사율 디스플레이 성능과 쿨링 시스템 등을 이영지 특유의 개성으로 담아냈다.

올해 14주년을 맞이한 ASUS ROG는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세계 게이밍 PC 및 메인보드 시장에서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ASUS의 높은 R&D 인프라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전세계 e스포츠 선수들을 위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다수의 글로벌 미디어 행사 등에서 세계 1위 게임 브랜드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