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한달 반 남았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떻게 한 해가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20년을 잘 마무리하기 위해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라이브 재즈 나잇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이 ‘라이브 재즈 나잇’을 2021년 4월 30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라이브 재즈 나잇’은 전통 재즈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 장르를 소화하며 마니아와 대중을 아우르는 한국의 대표하는 재즈 보컬리스트, 색소포니스트, 베이시스트 등 생동감 있는 라이브 재즈 공연과 더 그리핀만의 크리에이티브 칵테일이 어우러진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하며 뉴노멀 시대의 힐링 여행과 같은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라이브 재즈 나잇’은 전통 재즈를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최고의 뮤지션들로 라인업 되어 매주 색다른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며 색소포니스트 다니엘 고 퀄텟 공연을 시작으로 멜로우한 보이스와 재즈를 가장 재즈답게 연주하는 스윙감으로 데뷔와 동시에 한국계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재즈계의 디바 허소영 퀄텟, 캐나다 출신의 베테랑 베이시스트 션 드래빗이 이끄는 전통 재즈 트리오의 사운드, 크리스 바가 퀄텟이 재즈 비브라폰만의 유니크한 음색이 어우러진 신비로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재즈계의 거장 찰리 파커의 탄생 100주년을 맞아 더 그리핀만의 크리에이티브 재즈 칵테일로 데킬라를 베이스로 상큼 달콤한 맛과 향을 더한 ‘비에르네스 재즈’를 선사한다. ‘라이브 재즈 나잇’은 매주 목, 금요일 이틀에 한해 진행되며 공연 시간은 1부 오후 9~9시 50분까지, 2부 오후 10시 30분~11시 20분까지 등 총 2부제로 진행된다.

# 메종 글래드 제주 –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을 체험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는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직접 감귤을 수확하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제주의 늦가을과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함께 아날로그 감귤밭을 이용할 수 있는 감귤 수확 체험권 2매가 제공된다.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이 가능한 감귤체험농장&카페로 감귤 수확 체험과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다. 수확한 감귤 1kg은 포장해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감귤 시식은 무료다.

특히 11월 30일까지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 ‘코닥 펀세이버’ 1개를 증정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타입 선택 고객을 위해 조식 뷔페 소인 1인 추가시 어린이 감귤 체험 1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가을 힐링 콘서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깊어가는 가을 정취에 낭만과 품격을 더해줄 ‘가을 힐링 콘서트’를 11월 18일과 19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이탈리아 하이퍼포먼스카 마세라티, 그리고 세계 3대 명품 피아노 브랜드 뵈젠도르퍼가 공동 기획한 VIP 행사다. 이번 행사는 유러피안 판타지 콘셉트의 호텔 미식과 아름다운 선율, 그리고 드라이빙까지 오감을 만족시키는 럭셔리 힐링 이벤트로 구성됐다. 사전 접수를 통해 모집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멤버십 회원 파라디안 24팀을 대상으로 18일과 19일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참여 고객 도착시 마세라티의 콰트로포르테, 기블리, 르반떼 모델을 타고 약 1시간 동안 해운대와 달맞이 일대를 돌아보는 스몰 랠리 드라이빙이 펼쳐진다. 최고급 럭셔리카만의 시승감과 탁 트인 해운대 오션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연회장 시실리룸에서 지중해식 해산물 심포니, 송로버섯향의 흰콩 카푸치노와 버섯 라구, 전복, 안심 스테이크, 셔벗 등 호텔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이탈리안 런치 코스가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다채로운 음악 이력과 방송 활동으로 잘 알려진 피아니스트 윤한이 직접 연주하는 콘서트가 진행된다. 사려니숲, 바람의 왈츠, 오버 더 레인보우, 미스티, 시네마 파라디소 등의 곡들을 뵈젠도르퍼의 피아노 건반 위로 옮겨 감미로운 선율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피아노 콘서트가 끝나면 마세라티 스몰 랠리 드라이빙 코스로 행사가 마무리된다.

# 안다즈 서울 강남 X 세라젬 –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

안다즈 서울 강남은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인 세라젬과 함께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에 건강과 휴식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를 2021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는 발코니와 세라젬의 의료가전 또는 휴식가전이 비치된 거실과 침실, 깊고 넓은 욕조를 구비한 욕실로 구성된 발코니 스위트에서의 1박을 비롯해 오셀라스 스파에서 제공하는 2인 스파 트리트먼트(각 40분/목과 등 관리), 조각보 레스토랑 또는 룸서비스 음식 주문시 20% 할인 혜택이 포함됐다.

이어 객실 내 세팅되는 프리미엄 레드와인과 과일, 유료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을 포함한 더 서머 하우스 시설 무료 이용, 객실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까지 /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등 다채로운 특전으로 구성된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 연말 맞이 주류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 1층에 위치한 르 바는 호텔 소믈리에가 선정한 세계 각국의 와인들을 진열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준비해 ‘와인 마켓’을 운영 중이다. 만족스러운 가격대로 취향에 맞는 와인을 구매, 선물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난 13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와인 2병 구매시 1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달의 와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1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르 바에서 와인을 구매한 후 객실에서 편안히 즐길 수 있어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완벽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부드러운 크림 거품,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맥스 생맥주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에 함께 즐길 수 있는 단품 요리 메뉴도 준비돼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 레지던스 –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품격 있는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는 레지던스 객실 이용 7시간, 룸서비스 과일&치즈 플래터, 레드와인 1병, 룸서비스 크레딧 2만원,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는 다른 호텔 객실 패키지와 달리 1박 투숙이 아닌 7시간 객실 스테이로 도심 속에서 연말을 즐기고자 하는 파티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2만원 상당으로 제공되는 룸서비스 크레딧은 호텔의 식음업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한층 여유로운 연말 모임을 계획 중인 파티족들을 위해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룸 서비스, 파티 소품,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두 패키지 모두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