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커피빈코리아와 협업해 프라이빗한 커피 브레이크를 즐길 수 있는 ‘커피빈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12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최상급 커피와 티를 마음껏 즐기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객실당 1세트씩 증정한다. 굿즈 세트는 2021년 다이어리, 커피빈 기프트 카드, 커피 드리퍼 세트, 원두 교환권으로 실속 있게 구성됐다.

특히 11월 27~29일 투숙객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에서 커피빈 ‘커피 브루잉 바’를 이용할 수 있다. 커피빈의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주는 총 12종의 다양한 핸드드립 커피와 티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커피빈 프리미엄 매장인 ‘CBTL’에서 단독으로 사용하는 스페셜 원두를 포함해 커피빈 광화문점에 새롭게 도입된 로스팅 기계인 “ROEST”를 사용해 신선한 원두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이와 함께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파티시에가 정성껏 준비한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2인 1회)’를 디저트로 제공한다.

낭만적인 호캉스를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따뜻한 온수풀에서 서해안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2인, 프리미엄 뷔페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혜택이 제공되며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외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피트니스 성인 2인 혜택도 포함됐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성인 2인 기준 31만원, ‘커피 브루잉 바’가 운영되는 기간에는 41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