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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바삭한 에어프라이어 애호박 튀김 #건강간식 #아몬드가루

재료: 애호박 1/2개, 계란 1개, 아몬드가루 1/2컵, 슈레드 파마산 치즈 4TBSP, 강황가루 1TSP,  소금, 후추

① 애호박을 프렌치프라이 스틱처럼 먹기 좋게 썰어준다.
② 아몬드 가루와 파마산 치즈를 섞어주고 강황가루와 소금 1/2를 첨가해서 잘 믹스해준다.
③ 덩어리들은 잘 으깨서 골고루 믹스해준다.
④ 다른 용기에 계란을 잘 풀어주고 소금 1/2TSP과 후추를 첨가해준다.

⑤ 호박을 풀은 계란물에 잘 묻혀주고 바로 아몬드 가루 믹스에 토스해서 코팅해준다.
⑥ 에어프라이어에 오일을 발라주고 호박들이 서로 붙지 않게 넣은 다음 180도에서 8분 정도 튀겨준다.
⑦ 8분 후 애호박들을 뒤집어준다. 온도를 200도로 올려서 10~12분간 더 튀겨준다.
⑧ 식힐 때는 서로 붙지 않게 하고 이탈리안 시즈닝으로 마무리하면 완성! 

에어프라이어로 채소를 튀겨 간단한 건강 간식을 만들 수 있다. 밀가루 대신 탄수화물이 가장 적은 아몬드 가루를 이용했고 파마산 치즈도 듬뿍 넣어 고소하고 키토제닉 다이어트에도 좋은 스낵이다. 좋아하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금상첨화.


이상은  Sabrinahealthykitchen@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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