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구성한 HMR 선물세트가 등장했다.

올해 CJ제일제당이 처음으로 선보인 HMR 선물세트는 간편식 소비 확대에 따라 간편식 제품으로 구성됐다. 소비자 반응 및 판매 추이 등을 분석해 향후 선물세트 종류와 물량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비비고 가정간편식 선물세트’ 3종과 ‘고메×와인 DIY 세트’ 등 총 4종으로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와 ‘고메’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소비자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한식과 양식 등 두 가지 콘셉트를 내세웠다.

‘비비고 가정간편식 선물세트’는 한국인이 가장 즐겨먹는 국/탕/찌개로 구성, 명절 기간에도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육개장을 비롯해 설렁탕, 사골곰탕 등으로 구성했으며 1만~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실용성을 살리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홈플러스를 비롯해 CJ온마트, G마켓 등 온라인 경로에서 구매 가능하다.

‘고메×와인 DIY 세트’는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와인 브랜드 실레니(Sileni)와 콜라보레이션 했다.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전문점 셰프의 미식 요리를 즐길 수 있고, 특히 와인과 궁합이 잘 어울리는 ‘고메 상온간편식’ 3종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고메 상온간편식’ 3종을 구매하면 실레니 셀라 컬렉션 피노누아 375ml 와인을 36%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프트 박스에 선물세트 형태로 포장이 가능하다. ‘고메×와인 DIY 세트’는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올리브마켓에서 판매한다.

 

사진= CJ제일제당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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