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가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국내 라이브커머스 역사상 최고의 판매액을 올리며 신기록을 경신했다.

17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30분간 진행된 이번 라이브에서 밀레는 실시간 조회수 13만 돌파와 더불어 10억 이상의 판매액을 달성했다. 지난 9월 첫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미 한 차례 완판 및 한국 라이브커머스 역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한데 이은 성과다.

이번 라방에서 밀레는 신제품 ‘G7000 식기세척기’뿐만 아니라 인덕션,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매력적 혜택으로 선보였다.

더불어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세계 최초로 식기의 오염도를 감지해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G7000 식기세척기’의 오토도스 전용 세제 ‘파워디스크’, 명품 식기 ‘광주요’, 독일 ‘헨켈 냄비’, 밀레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 ‘울트라페이스’ 1과 2, 밀레 의류건조기 전용 ‘향기 카트리지’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호응을 얻었다.

해당 라이브의 ‘다시 보기’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의 ‘쇼핑스토리’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외 밀레 가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밀레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