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에어프라이어가 한국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는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 이후 오리지널 브랜드이자 선도 브랜드로서, 지난 10년간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에어프라잉 기술을 꾸준히 연구 및 개발하며 에어프라이어가 주방 필수가전으로 자리잡는데 일조했다. 최근 AI 센싱 기술을 탑재한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와 레시피 앱을 출시하며 맛의 차이를 결정하는 기술력의 차이를 선보이고 있다.

필립스는 10주년을 기념해 자사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게시글에 10주년 축하 메시지와 함께 본인만의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필립스 ‘파워블렌더’를 선물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11번가, 네이버,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필립스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 기획전’을 열고,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 구매 후 30일 이내 100% 전액 환불 보장 및 1회 무상 제품 세척권 혜택을 제공한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필립스의 10년 에어프라잉 기술을 그대로 담은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컴팩트’ 기획전도 11번가에서 함께 전개한다.

사진=필립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