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피라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진행되는 프로모션과 이벤트 소식을 놓치지 말자. 평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스스로나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할 최상의 패션 아이템들이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는 ‘2017 F/W 프리미엄 땡스기빙 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겨울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위즈위드가 선정한 베스트 오브 베스트 아이템인 골든구스 슈퍼스타, 뉴발란스 프로코트, 나이키 에어맥스, 바스통 스탠다드 재킷, 베나코앤포타나 코튼 티셔츠, 에콰디노 파나마 햇을 비롯해 스포츠, 디자이너,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 볼 수 있다.

위즈위드 관계자는 “긴 연휴 기간 동안 소비자들의 스마트한 소비를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브랜드들의 아이템들을 모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또한 가족, 친척, 친구 등 가까운 지인들에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기획 상품들도 선보인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www.wizwid.com)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탈리아 남성 캐주얼 브랜드 베나코앤폰타나(benaco & fontana)는 ‘고객 감사 사은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베나코앤폰타나 캐주얼 양말, 프랭크해머 헤어왁스, 캐리어 보조 배터리 중 하나를 증정한다. 베나코앤폰타나 측은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 출시하는 다양한 컬렉션을 만나보고 브랜드에서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고객성원 감사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베나코앤폰타나 공식 홈페이지(http://www.benacofontana.com)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이너들이 제안하는 올 겨울 아우터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오는 24일까지 국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가을·겨울 신상 아우터를 30% 할인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는 W컨셉의 프리 윈터샵(Pre-Winter Shop)을 방문하면 된다.

특히 이번 프리 윈터샵에서는 남녀 각 11개 브랜드(룩캐스트, 마가린 핑거스, 닐바이 피, 문탄, 비아플레인, 쟈니헤잇재즈, 메종마레, 누드본즈, 하케쉬, 모한, 앤더슨벨, DBSW, 에이치 블레이드, 스테레오 바이널즈, 소윙바운더리스, 에반 라포레, 에스피오나지, 핸즈인더포켓, 인사일런스, 비바스튜디오)가 참여한다. 라이더 재킷, 핸드메이드 코트, 멀티 패딩 등 가을부터 겨울 시즌까지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로 마련되어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컨셉 홈페이지(www.wconcept.co.kr) 및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살레와는 21일부터 10월15일까지 ‘살레와 슈퍼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만원부터 60만원 이상 구입 시 금액대별 20% 상당의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 최대 15만원까지 금액 우대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월 제품 구매 시 10% 금액 우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남녀 커플 착장이 가능한 간절기용 ‘포켓 방풍 재킷’을 추천하며, 지금 구입해 한 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경량 다운재킷 ‘테크로프트 에어’를 선보인다. 긴 연휴에 떠나는 여행 필수템으로는 ‘여행용 배낭 시리즈’를 추천한다.

 

사진= 위즈위드, 베나코앤폰타나, W컨셉, 살레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