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반만 지나면 2020년이 마무리된다. 올 한해 코로나19로 마음도, 몸도 지쳤을 고객들을 위해 호텔업계가 연말만큼은 힐링하며 보낼 수 있는 패키지 준비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치어스 투 미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2020년을 무사히 이겨낸 자신과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연말 호캉스를 선물로 줄 수 있도록 ‘치어스 투 미 패키지’를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를 제공한다.

그동안 신경쓰지 못한 피부관리를 즐기며 진정한 힐링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브랜드 팸퍼의 페이셜 마스크팩, 럭셔리 브랜드 발망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 또한 제공된다. ‘치어스 투 미 패키지’의 예약 기간 12월 30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다. 단, 12월 24~26일은 패키지 이용이 제한된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우리끼리 Party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안전하고 프라이빗하지만 이색적인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우리끼리 Part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레드 와인 1병, 과일&치즈 플래터, 파티 데커레이션 용품(이니셜 풍선, 파티 커튼, 하트 가랜드, 3색 라운드 풍선 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객실은 ‘주니어 스위트’와 더욱 특별한 ‘아이 스위트(I-SUITE)’ 두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넓고 쾌적한 객실에서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하며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주니어 스위트를 추천한다. 아이 스위트는 객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며 객실 내 거실에 큼지막한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 먹거리를 즐기기에 편리해 소중한 사람들과 한층 여유로운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 윈터 케어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윈터 케어’ 패키지’를 오는 2021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추운 겨울 안전하게 방역된 객실에서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더해줄 ‘윈터 케어 키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윈터 케어 키트는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젠더 뉴트럴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리듀어의 ‘트러블 릴리빙 에센스’와 낮은 카페인 함량이 특징인 스틱 액상 커피 브랜드 로카의 ‘로카 에스프레소 오리지널’, 이탈리아에서 식물성 추출물로 만든 이태리 어메니티 브랜드 트래블 케어의 ‘트래블 케어 4종 키트’와 메쉬 파우치’로 구성돼 있다.

클럽층 객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상기 혜택 외에 30년이 넘은 긴 역사를 자랑하는 뷔페 ‘패밀리아’에서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 미니바 냉장고 무료 이용 또는 추후 이용 가능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 해피아워 쿠폰 (데이스낵 제외)을 제공한다. 사우나 2인 입장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추억의 명-동 오락관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뉴트로 감성 옛 추억에 흠뻑 빠져 볼 수 있는 ‘추억의 명-동 오락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전통차 2잔, 씨앗꿀호떡, 추억의 간식(꾀돌이, 추억의 쫀드기, 맥주 사탕), 추억의 장난감(공기놀이, 불빛 요요, 스네이크 큐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전통차 2잔과 씨앗꿀호떡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르 바에서 아름다운 명동의 도심 뷰와 남산 경관을 바라보며 함께 즐길 수 있다. 얼어있는 몸과 마음을 녹이고 건강도 함께 챙겨줄 전통차는 엄선된 명산지의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청귤차, 대추차, 유자차와 생강차 4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겨울철 대표 간식 씨앗꿀호떡과 함께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안락함과 재미를 더해줄 추억의 간식과 장난감은 체크인시 제공되며 어릴 적 그때 그 시절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어 특별한 겨울 휴가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 윈터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겨울을 맞아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아이리버 휴대용 손난로' 제공 및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포함된다.

아이리버의 휴대용 손난로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귀여운 동물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LED램프 장착과 자동으로 온도를 유지해주는 기능까지 더해져 든든한 겨울나기 용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손난로는 체크인시 1회 1개 랜덤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12월 17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12월 14일 연인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 및 가족의 겨울 나들이 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아이스링크를 개장한다. 개장 기념으로 도심 속에서 특별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를 2021년 2월 21일까지 판매한다.

올해로 24주년을 맞이하는 아이스링크는 은빛 얼음을 둘러싸고 수천 개의 꼬마전구가 빛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남산 중턱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는 추운 겨울날 야외 활동으로 인해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핫초코, 유자차, 갓 구운 와플 등의 다양한 스낵 및 음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아이스링크에서 레저 활동을 즐긴 뒤 따뜻한 객실에서 편안히 휴식할 수 있도록 스탠더드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 럭셔리 브랜드 발망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 이용 기간은 12월 14일부터 2021년 2월 21일까지이며 운영 시간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