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 여친’ 볼빨간사춘기가 깜짝 컴백을 예고했다.
 

볼빨간사춘기의 소속사 쇼파르뮤직 측은 볼빨간사춘기가 오는 28일 미니앨범 'Red Diary Page.1(레드 다이어리 페이지 원)'을 발매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Red Diary Page.1'은 볼빨간사춘기만의 발랄한 이미지가 엿보이는 트랙 구성을 취했다. 더블 타이틀곡으로 예고된 ‘썸 탈꺼야’ ‘나의 사춘기에게’는 제목에서부터 상큼발랄함을 꾸민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Blue’ ‘상상’ ‘고쳐주세요’까지 온라인으로 5곡, 오프라인 CD 트랙에는 ‘썸 탈꺼야(Chic ver.)’ 보너스 1곡을 추가된다.

풋풋함과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썸 탈꺼야’부터 연인과의 이별을 푸르게 표현한 ‘Blue’, 사춘기의 외로움이 묻어나는 ‘나의 사춘기에게’ 등 각 곡마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6곡 모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발전된 음악적 성장을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쇼파르뮤직 측은 “오랜 기간 공들인 앨범인 만큼 한 곡 한 곡마다 다른 매력을 확연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말하며,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6월, 싱어송라이터 스무살과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남이 될 수 있을까'로 멜론, 벅스 등 주요 음원 7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차트 치트키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한 바 있다.

 

 

사진=쇼파르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