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가 'BAD GIRL'의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woo!ah!는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타이틀곡 'BAD GIRL'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중독성을 유발하는 'BAD GIRL' 후렴구와 통통 튀는 woo!ah!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루시 뒤편으로 안무를 선보이는 있는 다른 멤버들의 실루엣이 호기심을 자극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woo!ah!는 오는 24일 타이틀곡 'BAD GIRL'이 포함된 두 번째 싱글 앨범 'QURIOUS'를 발표한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을 발표하고, '2020 주목해야 할 신인' 반열에 오른 지 약 6개월 만에 팬들 곁에 돌아온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퍼포먼스 티저는 '펑키 프린세스' woo!ah!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안무가 담겼다. 특히 한번만 들어도 기억에 남는 'BAD GIRL' 후렴구가 인상적이다"라며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24일 공개되는 'BAD GIRL'과 woo!ah!의 향후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는 음원 공개 하루 전인 오는 23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