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관객상 수상에 빛나는 어썸 우먼 무비 ‘페뷸러스’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페뷸러스' 포스터

‘페뷸러스’는 대세 워너비 인플루언서 클라라, 2만 팔로워가 필요한 취준생 로리, 쿨한 페미니스트 엘리, SNS 시대를 살아가는 서로 다른 세 여자가 진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여성 영화다.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돼 관객들을 유쾌하게 사로잡으며 관객상을 수상한 ‘페뷸러스’는 요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익숙한 SNS, 인플루언서, 페미니즘 등 여성들이 공감할 시의적절한 소재와 다양한 가치관을 대변하는 서로 다른 3명의 캐릭터를 통해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여성 영화를 보여주며 개봉 이후 CGV 골든에그지수 92%, 네이버 관람객 평점 9.91을 기록(20일 오전 9시 기준)하며 극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름은 낯설지만 낯설지 않은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킨 세 주인공 줄리엣 고셀린, 노에미 오파렐, 모우니아 자흐잠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케미와 매력이 국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SNS 시대를 살아가는 세 명의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은 공감을, 세 캐릭터가 다름을 인정하고 친구가 되어 가는 과정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했다.

무엇보다 세 명의 주인공들이 사회가 바라는 내가 아닌 진짜 자기 자신이 원하는 방식대로의 자신을 찾아가는 모습을 통해 관객들에게 의미 있는 공감을 선사하며 극장가 모든 여성들이 꼭 봐야 할 필람무비로 입소문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페뷸러스’는 23일부터 전국 극장과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 구글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 on, 카카오페이지, YES24, 곰TV,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