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갓세븐, 오늘(23일) 'Breath' 선공개...영재 "아가새♥ 진심 잘 전달되길"

GOT7(갓세븐)이 새 앨범을 들고 팬들을 찾아온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갓세븐은 23일 오후 6시 정규 4집 더블 타이틀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를 선공개한다. 신보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는 갓세븐 데뷔 이래 최초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작품이다.

갓세븐은 새 정규 음반을 손꼽아 기다린 글로벌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두 곡을 타이틀로 선정했고 그중 하나인 'Breath'를 23일 미리 선보인다. 이 노래는 영재가 작사, 작곡을 맡았고 갓세븐과 여러 작품에서 합을 맞춘 주찬양과 라빈, 니화가 의기투합해 그룹이 가진 강점을 제대로 나타냈다.

영재는 "'Breath'는 많은 분들이 정말 좋아해주시는 갓세븐의 청량한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준다. 일곱 멤버가 뿜어내는 시너지는 물론 각자의 개성도 잘 돋보일 수 있도록 구성했고 우리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십분 살리려 노력했다. 깊이 고민하면서 작업한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이번 노래를 작사, 작곡할 때 큰 영감을 준 팬들에게도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아가새(팬덤명)는 곡명처럼 제가 살아 숨 쉬고 있음을 느끼게 하는 존재이자 노래하는 이유다. 곡에 눌러 담은 진심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라는 말로 각별한 팬 사랑을 표현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손동작 제스처 하나하나에 신경 쓰며 촬영하는 등 갓세븐의 노력과 정성이 담겨 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운명의 상대를 만난 그 찰나부터 사랑의 숨결이 가득 스며든 순간의 감정을 그린 신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갓세븐은 11월 30일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와 또 다른 타이틀곡 'LAST PIECE'(라스트 피스)가 수록된 네 번째 정규 앨범 'Breath of Love : Last Piece'를 정식 발매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