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찾아오고 있다. 겨울 여행, 연말모임 등을 고려하게 되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쉽지 않다. 브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호텔 프로모션을 알아본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겨울을 맞아 뉴트로 감성 옛 추억에 흠뻑 빠져 볼 수 있는 '추억의 명-동 오락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전통차 2잔 △씨앗꿀호떡 △추억의 간식(꾀돌이, 추억의 쫀드기, 맥주 사탕) △추억의 장난감(공기놀이, 불빛 요요, 스네이크 큐브) 등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에 구성된 전통차 2잔과 씨앗꿀호떡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르 바(Le Bar)에서 즐길 수 있다. 전통차는 청귤차, 대추차, 유자차와 생강차 4가지며 겨울철 대표 간식 씨앗꿀호떡과 함께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추억의 간식과 장난감은 체크인 시 제공된다.

2021년 2월 28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전통차 1잔, 씨앗꿀호떡 세트'는 객실 패키지와 별도로 르 바에서 1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클린&비건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와의 협업을 통한 얼리버드 패키지 '카인드 페스티브 앳 안다즈'를 선보인다. 

12월 연말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 이상의 혜택을 3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300객실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에는 △디럭스룸 1박 △호텔 레스토랑 조각보, 룸서비스, 카페 아츠에서 제한없이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1박당) △세럼카인드의 페이셜 & 핸드 세럼 2종으로 구성된 '더 포에스트리 오브 블랙 블라썸' 세트(1박당) △특별 케이크와 레드 와인 객실 셋팅 △얼리 체크인(오후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 서비스 △객실 무료 미니바(단 주류 제외) △더 서머 하우스의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며다. 11월 25일부터 27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유선예약을 통해서 예약 가능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겨울을 맞아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아이리버 휴대용 손난로 제공 및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포함된다.

아이리버의 휴대용 손난로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귀여운 동물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LED램프 장착과 자동으로 온도를 유지해주는 기능까지 더해졌다. 손난로는 체크인 시 1회 1개 랜덤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11월 18일부터 12월 17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재택근무 패키지와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2021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한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는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이 안전하게 업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쾌적한 업무 환경이 조성된 객실에서 오전 8시 체크인 후 당일 저녁 7시 체크아웃의 출퇴근 스테이 혜택, 업무 중 커피 한잔으로 잠시 휴식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달콤의 시그니처 드립백(10g) 2개를 제공한다. 오뚜기 스낵박스(미니뿌셔 또는 뿌셔땅 2개, 진짬뽕 1개, 진짜장 1개로 구성) 1개도 제공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한정 상품이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에서는 호텔 셰프의 투고박스로 객실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를 2021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는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투고 박스 메뉴 5가지(바질 파스타 샐러드, 닭&새우 강정, 유린기, 크림새우, 크리스피 치킨) 중 2가지와 엘 토키, 프레스티지 메를로 레드 와인 1병,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마포는 투고 박스 메뉴 4가지(훈제 연어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챱스테이크, 크리스피 치킨) 중 2가지와 제주 맥주 2잔,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에서 호텔 셰프 요리, 주류와 함께 프라이빗한 모임을 즐길 수 있는 '호텔에서 회식해'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인 글래드 하우스 침대 대신 6~8인, 8~10인, 10~12인 등 모임 인원에 맞게 테이블을 세팅해 프라이빗 다이닝 룸처럼 이용할 수 있다. 저녁 5시~11시까지 6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이용 인원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그리츠 투고박스 메뉴 3가지가 포함된다. 6~8인을 위한 메뉴로는 사천식 전복구이와 광동식 우럭찜, 주류는 로손 리트리트 카버네 소비뇽 4병이 제공되며, 8~10인은 사천식 전복구이, 광동식 우럭찜과 동파육, 주류는 로손 리트리트 카버네 소비뇽 6병, 10~12인은 사천식 전복구이, 광동식 우럭찜, 양갈비와 이베리코 플레이터, 통 안심 구이와 그릴 야채와 함께 로손 리트리트 샤도네이 3병과 카버네 소비뇽 5병이 제공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해외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윈터 패키지 '에어 레스케이프(Air L’Escape)'를 12월 1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에어 레스케이프' 한정판 플라이트 키트 선물, TO-GO 기내식, 다양한 여행 테마의 브랜드들과 협업한 경험존, 면세점 기프트 바우처 등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체크인 시 '에어 레스케이프'의 보딩 패스와 러기지 스티커 제공 및 레스케이프 라운지에서의 출국샷 등 공항에서 출국하는 기분을 시작으로 면세점 쇼핑에 상응하는 다양한 쇼핑혜택을 제공한다.

'에어 레스케이프 플라이트 키트'와 기내식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 한정판 플라이트 키트는 자체 제작한 담요, 파우치와 안대, 유러피안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의 트라이얼 향수 2종이 제공된다.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에게는 발망의 코스메틱 4종 키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 객실 내 즐길 수 있는 기내식 라이트 밀 세트(컵누들, 마카다미아, 프리미엄 맥주 2개)를 제공하며 프레스티지(디럭스)와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에게는 팔레드 신의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한 홍콩 스타일 기내식 투고 세트 메뉴(블랙 빈 소스 닭고기, 날치알 볶음밥, 망고 시미로 등)를 즐길 수 있다.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조식 2인, 마크 다모르 샴페인 & 본 보야지(Bon Voyage) 칵테일과 발렛 파킹 1회가 제공된다.

또한 호텔 내 7층 에어 레스케이프 라운지를 꾸며 고객에게 포토존 등의 다양한 여행 경험 컨텐츠를 제공한다. 19세기 파리 부티크 호텔에 도착한 듯 창 밖의 에펠탑 도심 풍경을 배경으로 하는 포토존과 공항 라운지 컨셉의 포토존이 구성돼 몽블랑의 여행용 캐리어와 함께 공항 출국샷을 인증으로 남긴 후 SNS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몽블랑 레더 액세서리, 몽블랑 홀리데이 무릎 담요 등의 당첨기회를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여행의 여정을 향으로 담은 메모 파리의 향수 전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다.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와의 협업으로 여행 테마의 다양한 도서 비치를 통해 일상의 경계를 벗어나 다음 여행의 준비와 설레임을 느낄 수 있다.

그외 신세계 면세점 본점 내국인 구매 혜택 바우처, (1$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 1잔 & 면세점 에코백 1개),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입장권(3인)을 제공하며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메모 파리 향수 할인 바우처 및 몽블랑의 12월 스페셜 바우처가 제공된다.

'에어 레스케이프' 패키지는 한정상품으로 예약은 11월 16일부터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