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가 종식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는 지금, 여전히 마스크가 현대인의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로 인한 다양한 피부 부작용이 우리의 피부를 위협하고 있는 상황. 더불어 춥고 건조한 날씨에 접어들면서 이러한 피부 문제를 보완해줄 기초부터 색조 뷰티 신상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사진=이유미

# 유진바이오텍, 피부 케어 효과성 높인 ‘이유미 콜라겐 토너 & 로션’

바이오 소재 연구소 벤처기업 유진바이오텍은 피부에 충분한 영양감을 공급하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줄‘이유미 콜라겐 토너 & 로션’을 출시한다. ‘이유미 콜라겐 토너 & 로션’는 건강한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진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한다. 이에 더해 밀배아추출물, 프로폴리스의 함유로 활력있는 피부로 케어해 주는 동시에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촉촉하고 투명한 수분 제형으로서 합성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맑고 투명한 액체로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헴프씨드 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저자극을 통해 민감한 피부 또한 매일 부담 없이 꼼꼼한 관리가 가능하다.

사진=한국암웨이

# 한국암웨이, 밀레니얼 세대 정조준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

토너, 앰플, 크림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 제품은 컬러풀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2030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 인공색소와 향료를 배제하며 젊은 세대의 ‘착한 소비’ 트렌드도 고려했다. 또한 유효 성분을 캡슐 속에 집어넣어 외부 접촉으로부터 보호하는 캡슐레이션 테크놀로지가 각 제품 특성에 맞게 적용됐다.

‘프레셔스 토너’는 하나의 오일 캡슐이 흩어진 후 다시 뭉치는 독특한 포뮬러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며, ‘하이드레디 셀 앰플’에는 캡슐 속 금귤 식물 조직 유래 성분을 담았다. ‘그린 유스 셀 앰플’은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아세로라 체리 성분을, ‘비타풀 캡슐 크림’은 5가지 고효능 비타민을 캡슐로 안정화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케어 신제품은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멀티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7개 전 제품 모두 동백꽃과 달맞이꽃 추출물 등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에너지+릴리프 콤플렉스’를 함유했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라벤더와 스타릴리 등 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원료가 일부 제품에 사용됐다.

사진=맥스클리닉

# 맥스클리닉, 빠른 흡수+향기 지속 뛰어난 ‘퍼퓸 세럼 핸드크림’

손은 신체 중 가장 움직임이 많은 부위로 얼굴 보다 피부가 약한 만큼 피부 두께가 얇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손세정이 잦은 요즘, 보습 관리에 신경 쓰지 않으면 주름이 생기거나 트고 갈라져 전문가는 핸드크림 사용을 습관화 하도록 권하고 있다.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은 소취·보습·향기 케어를 한번에 하는 3 in 1 멀티 핸드크림 ‘퍼퓸 세럼 핸드크림’ 2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로즈와 그레이프프루트 2가지 향으로 구성됐으며 향수 대용으로 사용할 만큼 향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편백수에 함유된 피톤치드 성분이 땀냄새 등 좋지 않은 냄새를 케어하고, 피부 구조와 유사한 올리브 오일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채워준다.

여기에 보습에 탁월한 시어버터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어 수분 잠금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향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MATTE LITE®TF6 원료를 배합해 오랜 시간 동안 은은한 향취를 유지시키며, 기존 핸드크림과 다르게 생크림 세럼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로즈마리잎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손을 더 건강하게 케어하고 끈적임 없는 보습력으로 손을 보호한다. 

사진=리쥬란 코스메틱

# 리쥬란 코스메틱, 아웃도어 전용 선크림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은 골프,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선크림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을 출시했다.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야외 환경의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선크림이다. 또 알로에베라잎즙, 귀리커넬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들이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촉촉하게 케어해 줌으로써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리쥬란 힐러’만의 특허 기술이자 피부 특화 DNA 물질인 ‘c-PDRN’ 성분이 함유돼 있어 자외선 노출 등의 피부 손상 환경에서도 지속적으로 피부 기초체력 등 코어를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 시 휴대가 용이하다.

사진=디어달리아

# 디어달리아, 환상적으로 빛나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환상적으로 빛나게 해줄 '립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러블 립스틱 세트'를 출시했다. ‘립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러블 립스틱 세트’는 눈부시게 반짝이는 크리스탈 커팅을 그대로 재현한 럭셔리한 크리스탈 케이스에 쥬얼 패키징이 더해져 홀리데이 무드를 200% 자아낸다.

여기에 디어달리아의 시그니처인 팔각형과 마블 & 핑크 골드 디자인이 아이코닉함을 더하고, 쥬얼리 보관함(보석함)을 연상시키는 서랍 형태의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보관용 혹은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영롱하고 다채로운 프리즘 글리터가 코팅된 립스틱 & 틴티드 립 밤 세트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은 모이스처, 새틴, 하이 샤인 3가지의 다양한 피니쉬로 선보인다.

여기에 다알리아 꽃 추출물과 자연유래 보습성분이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며 천연 에센셜 오일로 디어달리아만의 은은한 시그니처 향을 느낄 수 있어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비건 뷰티 브랜드 답게 재활용이 가능한 페이퍼 케이스로 에코 프렌들리를 지향하는 것은 물론 원하는 컬러로 교체가 가능한 리필러블 카트리지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무드의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언리시아

# 언리시아, 마스크에도 끄떡없는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

마스크 착용이 필수화가 되면서 여성들의 메이크업 문화도 새롭게 자리 잡고 있다. 그중에서도 일명 마스크 프루프 아이템으로 불리며 잦은 마스크 착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뷰티 아이템이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는 지난달 립 컬러가 묻어나지 않아 보다 위생적으로 마스크 사용이 가능한 ‘논-스티키 대즐 틴트’를 선보였다. 도포 뒤 올라오는 펄감과 라이트 오일 텍스처로 글로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투명한 광택만 묻어 나오기 때문에 수정 화장을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특장점이 있다.

언리시아의 ‘탭 미 팔레트 듀오(Tap Me Palette Duo)’ 또한 밀착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끄떡없는 아이템이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습기나 일반 글리터 펄의 가루 날림과 같은 현상이 없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매트 타입과 영롱하고 투명하게 발리는 글리터 밤의 조합은 빛 아래 서면 영롱한 빛이 난사되어 더욱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또한 일반 팔레트와는 달리 대용량 팔레트 타입으로 출시되어 눈가뿐만 아니라 치크, 쉐딩 등 얼굴 전체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