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민채 유튜브'

배우 한민채 결혼 발표, 뜨거운 관심에 놀라운 취미생활까지 화제

배우 한민채가 결혼을 발표하며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놀라운 취미생활이 화제다.

한민채는 '민채야美'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명 '먹방' 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다.

한민채가 업로드한 '먹방' 영상은 수십여 개에 달한다.

흔히 이름이 알려진 먹방 BJ들 만큼 어마어마한 양을 먹진 않지만 일반인 기준으로는 상당한 대식가의 면모를 자랑한다.

불닭비빔면, 삼겹살, 탕수육, 과일, 돈까스, 패스트푸드, 도넛, 인스턴트 식품,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들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배우 한민채 취미 생활 전체 기사 보기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아이즈원, 12월 7일 컴백…새 앨범 ‘One-reeler’

그룹 아이즈원(IZ*ONE)이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아이즈원은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One-reeler(원릴러)'라는 앨범명과 '2020 DECEMBER 07 MONDAY 6PM'이라는 발매 시점이 담겼다.

상단에는 영사기 그림과 하단에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이름이 나열돼 영화 포스터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는 지난 23일 오후 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고, 아이즈원은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예열에 나섰다.

아이즈원 6개월 만에 컴백 전체 기사 보기

사진 = '연합 뉴스'

서울 중구 대기업 건물서 2명 숨진채 발견…아내 살해 후 극단적 선택

서울 중구 소재의 한 대기업 건물 앞 인도에서 직원이 극단적 선택을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23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35분께 서울 중구에 있는 한 대기업 건물 앞 인도에서 이 기업에서 근무하는 50대 직원 A씨가 숨져있는 것을 보안요원이 발견, 신고했다.

A씨는 회사 건물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또 건물 사무실에서는 A씨의 부인이 흉기에 찔린 것으로 추정되는 상처를 입고 숨진 채 발견됐다.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는 서울 중부경찰서 관계자는 "수사 중이라는 사실 외 구체적인 내용은 밝힐 수 없다"고 전했다.

서울 대기업 건물 앞 직원 극단적 선택 전체 기사 보기

사진 = JTBC '싱어게인'

'싱어게인' 5호 소냐, '눈물이나' 열창..아쉬운 모습으로 탈락

가수 소냐가 '싱어게인'에 등장했다.

23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 에서는 '슈가맨 조'의 '조별 생존전'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5호 가수가 등장했다. 그의 등장에 참가자 모두 "레전드"라고 칭송했고, 심사위원인 규현은 "안 돼"라며 탄식했다. 그는 "5호누나가 왜"라고 말했고, 5호 가수는 "같이 작품도 했다"고 인연을 전했다.

5호 가수의 노래는 소냐의 '눈물이나'였다. 그는 폭팔적인 가창력과 감성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지만, 그 결과는 '2 어게인'으로 탈락이었다.

이에 5호 가수는 "제 노래 부른것만으로도 너무 좋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선희는 "가요는 좀 더 말이 흘러야 된다. 흐르는 느낌 선상이 고와야 되고 고우면서 그 선에서 폭발하는 감정의 유동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 느낌이 아쉬워서 누르지 못했다. 하지만 당신은 충분한 가치가 있는 가수고 오늘 무대 저희는 잘 봤다"고 격려했다.

가수 소냐 ‘싱어게인’ 등장 전체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