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의 주역들이 영국남자와 '치맥' 타임을 가졌다. 
 
 

 

'킹스맨: 골든 서클' 홍보차 내한한 배우 태런 에저튼과 마크 스트롱이 한국 문화를 알리는 유튜버 영국남자를 만났다. 영국남자 팀은 태런 에저튼과 마크 스트롱에게 프라이드 치킨을 비롯해 다양한 맛의 치킨을 소개하며 ‘치맥 먹방’을 선보였다. 실제 '킹스맨: 골든 서클' 영화 대사에도 프라이드 치킨과 관련된 농담이 있는 만큼, 배우들은 한국의 치킨에 큰 관심을 보였다.

앞서 태런 에저튼은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이번에 한국의 맥주와 프라이드 치킨을 경험해봤다. 세계 최고의 치킨이 한국에 있다고 말씀 드리고 싶다. 내가 치킨에 대해서는 정말 잘 알고, 자부심이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다”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에저튼의 해당 발언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영국남자의 방송을 통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의 대표적 음식문화 ‘치맥’을 접한 태런 에저튼과 마크 스트롱은 촬영이 끝난 후에도 한동안 자리를 떠나지 못하고 먹방을 이어갔다. 공개된 사진 속 두 배우는 방송에 참여하지 않은 콜린 퍼스에게도 소개할 것이라 밝히며, 치킨을 포장해 비행기에 싣고 출국한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국남자의 치맥 먹방은 오는 27일 수요일, 영화 개봉일에 맞춰 유튜브 영국남자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킷스튜디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