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에는 아침, 저녁으로 기온변화가 심할 뿐만 아니라 건조해지는 날씨와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을 앗아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진다. 잦은 야외활동으로 인한 자외선 노출은 쉽게 주름을 만들어낸다. 요즘 같은 계절에 짧은 시간을 투자해 간편하게 얼굴을 케어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마스크다. 피부 부위 별로 고민이 달라도 한 장으로 모든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뷰티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의 ‘닥터패커’에서 얼굴 건조, 코피지, 목 보습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마스크 한 장으로 케어해주는 신개념 마스크 ‘원샷-올클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코팩, 넥 패치가 함께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피부 관리에 많은 시간을 쏟기 어려운 이들도 단 15분 만에 얼굴은 물론, 목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는 멀티 마스크로 수분 부족 지성용과 건성용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순도 100% 프랑스 산 프리미엄 콜라겐으로 만들어진 '더마 픽스 리얼 콜라겐 100 앰플 마스크'도 눈길을 끈다. 피부 진피층의 90%를 유지하는 콜라겐은 진피층 피부의 재생과 회복을 담당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더마 픽스 리얼 콜라겐 100 앰플 마스크 제품은 콜라겐 중에서도 피부 재생에 탁월한 피쉬 콜라겐을 정제해 그대로 앰플에 옮겨놓았다. 피부 모공 크기보다 작은 4000달톤(DA)의 콜라겐으로 모공 사이즈의 2억4900만분의 1 크기다. 피부 속으로 흡수돼 진피층까지 손쉽게 도달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코스메슈티컬 벨본의 마스크 3종도 눈여겨 볼 만하다. '벨본 컨센트레이트 크림 마스크'는 밀착력이 좋은 천연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에 고단위 영양 크림이 담긴 크림마스크 제품이다. 크림 한 통 분량이 함유돼 있어 매우 건조하거나 재생이 필요할 때, 에센스나 로션 사용 없이 마스크 한 장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르는 보톡스로 불리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 7가지 비타민 복합체, 콜라겐, 지모 추출물 등 기능성 성분이 집중 함유돼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벨본 퀵 수딩 앰플 마스크'는 진정 기능이 우수한 성분과 쿨링 시트가 결합된 수딩 앤 쿨링 마스크로, 화끈거리거나 시술 등 외부 자극으로 붉어져 빠른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일명 ‘5분 마스크’다. 냉감 기능성 소재인 코셀 원단으로 만들어져 시원한 감촉을 제공해, 화끈거리거나 시술 등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도움이 된다. '벨본 인텐시브 바운스 앰플 마스크'는 보습 효과가 우수하고, 피부의 빠른 회복 및 재생 효과를 제공한다.

SNP화장품은 심한 일교차와 환절기로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주는 '앰플 모델링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다량의 미네랄이 함유된 최고급 규조토 모델링 파우더와 바다제비집(금사연), 골드, 콜라겐, 숯 등 피부 유효 성분이 풍부한 농축 앰플로 구성됐다. 1회용 최적 비율로 용기에 바로 혼합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뭉침 없이 잘 개어지고 흐르는 현상 없이 깔끔하게 굳어 쉽게 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흘러내림 없이 완벽하게 피부에 밀착되기 때문에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즉각적인 피부 진정효과와 생기를 부여해준다.

바다제비집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주는 ‘버드네스트 모델링 앰플 마스크’와 24K 골드 성분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골드 콜라겐 모델링 앰플 마스크’, 피부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숯 성분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차콜 미네랄 모델링 앰플 마스크’로 구성됐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