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연합 뉴스'

대구 한 새마을 금고에서 발생한 흉기 난동 사건으로 직원 2명이 사망

24일 오전 11시 20분께 대구 동구 한 새마을금고에서 60대 남성 A씨가 직원들에게 흉기를 휘두르는 사건이 발생했다.

범행 당시 새마을금고 내부에는 직원 4명만 있었고, 손님은 없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A씨가 휘두른 흉기에 40대 남성 직원과 30대 여성 직원이 부상을 입었다. 이후 40대 남성 직원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고, 30대 여성 직원도 이송 3시간여만에 숨을 거뒀다.

흉기를 휘두른 A씨는 출동한 경찰에 붙잡혀 인근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A씨는 범행 후 농약을 마셔 현재 중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대구 새마을 금고 흉기 난동 사건 전체 기사 보기

사진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전진♥' 류이서, 초음파 검사→긴급 수술? "난임 확률 올라가“

전진-류이서 부부의 위기가 예고됐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말미에는 다음주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공개된 예고에서 류이서는 전진에게 "요새 왜 이렇게 미식거리기도 하고 더부룩한 느낌도 난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전진은 임신에 대한 기대에 가득 차 "그러면 대박인데?"라고 설레발 쳤다. 류이서 역시 "한 4일 지나긴 했다"고 기대를 내비쳤다.

이후 두 사람은 곧장 병원으로 향했다. 하지만 초음파 결과 전문의는 "초음파에서 000가 발견됐다. 난임의 확률이 좀 더 증가하게 된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전진, 류이서 위기 예고 전체 기사 보기

사진 = '카카오 tv'

카카오티비, 가짜사나이2 공개 소식에 네티즌 환호..

카카오TV에서 '가짜사나이'를 공개해 화제다.

24일 오후 12시부터 카카오TV에서 '가짜사나이' 새로운 에피소드 5편인 'PT 체조 3000개.. 새로운 훈련 과정 시작! [가짜사나이2] EP.5 '를 시청 할 수 있다.

'가짜사나이' 업로드 소식에 네티즌들은 "헐 오늘 드디어 나와요??","이거 몇화에요?","대박 지금 보다니ㅠㅠㅠ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가짜사나이'는 2기 방영 도중 1기, 2기 출연진들에 대한 악플 테러 및 범죄 전과 등의 논란들과 가십거리 등등이 끊이지 않았다.

논란이 어느 정도 정리되었고, 카카오 티비는 ‘가짜 사나이2’ 업로드 소식을 전했다.

카카오 tv ‘가짜사나이2’ 공개 전체 기사 보기

사진 = '연합 뉴스'

'한국시리즈 우승' NC, '집행검' 세리머니 눈길...'리니지' 간판무기

창단 첫 한국시리즈 우승을 달성한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선수들이 '집행검'을 뽑아들고 환호했다.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 한국시리즈(7전4선승제) 6차전에서 NC가 두산을 4-2로 꺾었다. 최종 전적 4승 2패로 한국시리즈 정상에 등극했다.

NC 다이노스 선수들은 경기 후 홈플레이트 주변으로 하나둘씩 모여들었다. 한국시리즈 최우수선수(MVP)이자 NC 주장인 양의지는 집행검을 뽑아 들고 선수들과 함께 포효했다. 집행검은 NC의 모회사인 엔씨소프트 대표 게임인 '리지니'의 간판 무기다.

NC는 경기 후 한국시리즈 콘셉트로 삼총사의 유명한 문구인 'All for One, One for All'(하나를 위한 모두, 모두를 위한 하나)을 활용했다고 소개했다.

NC 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우승’ 전체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