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네이티브유니온·인시피오·그리핀·케이스메이트가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각 브랜드 제공

각 브랜드들은 오늘(25일)부터 12월 1일까지 휴대폰 케이스를 비롯한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티브유니온은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디지털 기기들의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기능적인 요소뿐 아니라 삶의 만족도까지 책임질 수 있는 제품들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올해 출시한 메종키츠네와의 콜라보 컬렉션은 큰 화제를 끌며 주목받은 바 있다.

인시피오는 애플과 함께 탄생한 폰 케이스 브랜드로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브랜드의 선구자로 꼽히며 그리핀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낙하충격 보호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스마트 기기 유저들의 개성을 대변하고 있는 케이스메이트는 최근 아이폰12 출시에 맞춰 코닥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아이폰 케이스를 비롯해 에어팟 케이스, 무선충전패드, 케이블, 애플워치 밴드 등이 포함되며 네이티브유니온은 행사기간 매일 아침 10시, 인시피오와 그리핀은 25일, 27일, 30일 아침 10시에 특별한 가격의 타임세일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프로모션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이뤄지며 케이스메이트는 가방팝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