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이 2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맞아 연말 결산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오후 8시부터 라이브 쇼핑플랫폼 ‘잼라이브’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락앤락 제공

잼라이브는 모바일에서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대국민 온라인 생방송 퀴즈쇼를 통해 20~30대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락앤락은 잼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올해 출시된 인기 제품을 방송에서 집중 소개하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연동해 820여 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라이브 방송 최초로 신개념 스팀에어프라이어를 공개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열 명을 추첨해 소비자가 12만 원 상당의 밀폐용기 15개 세트를 특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9월 출시하자마자 품절 대란이 일었던 ‘스팀에어프라이어’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라이브 방송에서 20% 할인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한계를 보완해 굽거나 튀기는 요리뿐 아니라 찌는 요리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스팀 히터가 증기를 즉각적으로 발생시켜 음식에 분사하는 ‘액티브 스팀’ 기술을 갖추고, 분 단위로 섬세하게 스팀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음식에 고르게 스팀이 적용된다.

스팀 및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각각 이용 가능하며 멀티 기능을 활용하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요리 초보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잼라이브에서는 스팀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된 요리 시연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2040 세대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쿡웨어 ‘데꼬르 IH 시리즈’는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존 쿡웨어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복고풍의 색상으로, 10종 제품별 각기 다른 색상을 적용해 소비자가 개성 있는 구성으로 조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 식기세척기 등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유리 밀폐용기 ‘탑클라스’, 겨울철 집 안이나 사무실 등 실내에서 즐기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의 ‘메트로 머그’,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워너비 텀블러’ 등을 20~60%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