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이 ‘2020 쇼챔 블랙웬즈데이’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쇼챔피언’은 25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방송을 통해 K-POP 쇼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꿀잼 코너와 레전드 무대를 모두 득템할 수 있는 무대들을 공개한다.

사진=MBC에브리원

먼저 ‘쇼챔피언’ 리미티드 에디션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에서는 K-POP 팬심을 저격한 엔딩 요정의 활약을 다시 만나본다. 탁월한 연기력으로 특별한 엔딩을 장식한 TOMORROW X TOGETHER의 범규와 오마이걸의 효정, VERIVERY 멤버 용승의 활약상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완벽하게 미션을 수행해 팬심을 사로잡은 더보이즈의 영훈, 에이프릴의 이나은, MONSTA X의 아이엠의 엔딩 영상 역시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아티스트의 셀프 앨범 리뷰 코너 ‘음.소.거’와 레전드 무대를 1+1으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명곡 제조기 황현이 함께한 온앤오프(ONF)의 ‘SPIN OFF, (여자)아이들의 리더 소연의 자체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덤디덤디(DUMDi DUMDi)‘ 앨범 비하인드와 무대를 다시 만난다.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의 정규 앨범 ’24 PART 1‘ 하이라이트 메들리 LIVE와 아스트로(ASTRO)의 최강 유닛 문빈&산하(ASTRO)의 역대급 케미를 선사한 앨범 ’IN-OUT‘ 소개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떡밥, 움짤을 득템할 수 있는 ‘줍고 줍는 TIME’ 모아보기가 준비되어 있다. 이어 ‘줍고 줍는 TIME’을 통해 특급 매력을 발산한 아티스트의 무대까지 확인할 수 있다. Stray Kids의 진화된 마라맛 퍼포먼스 ‘Back Door’,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의 ‘SALUTE’, 레트로 퀸으로 변신한 TWICE(트와이스)의 ‘I CAN’T STOP ME‘, 팬심 스틸러 더보이즈의 ’The Stealer‘의 무대까지 만나본다.

‘쇼챔피언’을 대표하는 환상의 조합 MC 문빈, 윤산하, 강민의 2020 활약상 역시 볼 수 있다. ‘MC 딴콩민 모음집’을 통해, MC석에서 선보인 특급 케미 하이라이트와 첫 MC 스페셜 스테이지 VERIVERY ‘우리집’과 문빈&산하(ASTRO)의 ‘폰서트’ 무대까지 만나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