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힐링 음악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의 역대 출연진들이 연말 특집 '비긴어게인 Reunion'으로 뭉친다.

사진=틱톡

시즌 1 비긴어스의 윤도현을 비롯해 시즌 3에서 남다른 모습을 보여줬던 폴킴과 임헌일, 가장 최근 코리아 편에서 가창력을 뽐낸 이하이 그리고 '비긴어게인'의 아이콘 헨리, 이수현까지.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코로나로 녹록치 않았던 2020년 끝자락에서 멀어진 거리를 온기로 채우기 위해 비긴어게인 역대 출연진들이 모여 연말 특집을 꾸밀 계획이다.

특히 이번 연말 특집편은 틱톡 스테이지와 만나 'TikTok Stage With Begin Again Reunion'(틱톡 스테이지 위드 비긴어게인 리유니온)으로 꾸며진다. 기존처럼 많은 관객들이 현장 버스킹을 즐기지 못하는 상황을 고려해 틱톡 어플 내에 틱톡 스테이지 계정을 통해 라이브 버스킹을 송출하는 것.

2020년을 아름답게 마무리할 수 있는 귀호강 노래들을 선물할 뿐 아니라 라이브로 관람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쌍방향 소통 코너까지 구성하여 비긴어게인이 주는 힐링을 전세계 곳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연말 특집 '비긴어게인 reunion'은 12월 6일 오후 7시 틱톡 어플의 틱톡스테이지 계정을 통해 라이브로 송출되고 12월 22일 화요일 밤 10시 반, JTBC를 통해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JTBC 홈페이지, 또는 틱톡 어플에서 비긴어게인을 검색하면 사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