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가 연말을 맞아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행복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미스터피자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신메뉴 ‘햄벅한 새우’ 피자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미스터피자 인기 메뉴들을 즐길 수 있게 기획됐다.

오는 1월 25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9종 구매 시 푸짐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 제공, 최대 약 3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사이드 신제품인 ‘맵킹닭다리’를,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의 ‘미피떡볶이’ 또는 미스터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홈샐러드(9구)’를 증정한다.

특히 ‘맵킹닭다리’는 행복드림 프로모션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사이드메뉴 신제품으로 코 끝을 자극하는 매콤한 숯불향이 매력적이다. 손 하나를 가득 채우는 압도적인 크기는 물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균형 있는 맛으로 시제품 출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상 메뉴는 겨울 신제품인 ▲햄벅한 새우를 비롯해 ▲미스터트리오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 쉬림프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포테이토골드 등 총 9종이다. 온라인, 콜, 내점 주문은 물론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신제품 ‘햄벅한 새우’ 피자는 풍부한 육즙의 치즈햄버거스테이크와 고소한 마요콘새우를 반반 토핑한 프리미엄 피자다. 큼직한 안창살스테이크 피자를 메인디시로 먹은 뒤 고소한 마요콘새우 피자를 디저트처럼 맛보면 마치 풀코스를 즐긴 듯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