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제작진 사랑을 자랑한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파프리카'를 주제로 한 18번째 메뉴 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류수영은 아내덕후, 딸바보에 이어 제작진까지 아낌없이 사랑하는 '스윗남'의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류수영은 제작진을 위해 20인분 카레를 준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첫 촬영 때부터 제작진의 점심 식사를 위해 감자탕을 끓여줬던 류수영은 평소에도 '편스토랑' 촬영 때면 매끼니 마다 제작진을 위해 많은 양의 식사며 간식을 늘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역시 류수영은 창고형 식기 매장, 마트 등 가는 곳마다 제작진을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열었다고 한다.

먼저 창고형 식기 매장을 찾은 류수영은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예쁘다"를 연발하며 눈을 번쩍였다. 요리 고수답게 그릇, 주방도구 역시 좋아하는 류수영은 물 만난 고기처럼 신나게 구경을 시작했다. 하지만 알뜰함으로 똘똘 뭉친 '류주부' 류수영은 가격, 실용성을 따지며 쉽사리 구매하지 못한다. 그러나 류수영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피디와 자취생 막내 작가를 위해 "선물 사줄게요. 골라 봐요"라고 말한다. 

두 제작진에게 어떤 게 필요할지, 어떤 그릇을 사야 좋을지 그릇 고르는 꿀 팁까지 전수하며 자상하게 선물을 골라준 류수영은 마치 친정오빠처럼 뿌듯해해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이후 장을 보기 위해 마트를 방문했을 때도 류수영은 자기가 신을 양말은 몇 번이고 고민하다 끝내 구입하지 않더니 제작진 간식은 왕창 사들였다고 한다. 제작진이 배고플까 걱정하며 아이스크림, 떡 등 먹거리를 아낌없이 대용량으로 구매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편스토랑'은 11월 27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