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업체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제품 구성을 선보이며 추석 선물세트 판매 경쟁에 뛰어들었다. 특히 최근 늘어나는 남성 ‘그루밍족’을 겨냥한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화장품 업체들의 추석 선물세트 공략이 이어지고 있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2종’ ‘옴므 마린 미라클 2종’

아모레퍼시픽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마린 하이드로 2종’과 ‘옴므 마린 미라클 2종’을 판매한다. 마린 하이드로 라인은 피부에 신속하게 수분을 전달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수분 케어 라인이다. 스킨 리파이너와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옴므 마린 미라클 라인은 ‘마린 미라클 콤플렉스TM’ 성분이 남성 피부를 탄력있게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과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으로 구성됐다.

 

▸베리떼, 남성을 위한 ‘올인원 아이템’

베리떼는 ‘신상 쿠션’과 남성을 위한 ‘올인원 아이템’을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F/W 시즌으로 출시 된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 에디션은 크리스탈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품목이다. ‘올인원 아이템’은 귀찮음을 이유로 스킨케어 단계를 생략하는 남성들이 한번에 피부를 관리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옴므 3X 원샷 솔루션’은 유해환경 및 스트레스, 잦은 면도로 피부가 쉽게 손상되는 현대 남성들이 한번의 사용으로 안티에이징과 환환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 LG생활건강 ‘보닌 마제스타 2종 특별 기획 세트’

LG생활건강은 남성들을 위한 선물세트를 내놨다. 남성 노화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 ‘보닌 마제스타’도 추석을 맞아 플루이드와 에멀전으로 구성한 2종 특별 기획세트(11만원대)를 내놨다. 이 세트는 피부 탄력 강화, 피부 활력 부여, 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노화 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다. LG생활건강의 독자적인 주름 기능성 성분과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 등을 함유하고 있다.

  

▸ 이니스프리 포레스트포맨 '프레시 2종’ ‘모이스쳐 2종’

자연주의 화장품 업체인 이니스프리는 남성을 위한 포레스트포맨 프레시 2종, 포레스트포맨 모이스터 2종을 추석선물세트로 내놨다. 이니스프리의 선물세트는 9월 할인행사를 통해 기존가격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포레스트포맨 프레시’는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피부 피로를 회복시켜 주어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2종 세트로 스킨과 로션 각 180mL, 120mL에 클렌징폼 50mL를 증정한다. ‘포레스트 포맨 모이스처 2종 세트’는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피부 피로를 회복시켜 주고 촉촉하게 유수분 밸런싱을 맞추어 주는 제품으로 포레스트 포맨 모이스처 스킨 180mL과 로션 120mL, 그리고 클렌징 폼 50ml를 증정한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