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코로나가 창궐하고 있다. 8개월 만에 신규 확진자 수는 500명대로 올라섰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 관리가 필수다. 호텔업계가 몸과 마음 모두 힐링하게 해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복어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시 레스토랑 카우리가 겨울 제철 복어를 활용한 ‘복어 프로모션’을 12월 6일까지 선보인다.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이 겨울철 건강 관리를 위해 즐겨 먹었던 복어는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 함량은 높으며 각종 무기질, 비타민은 물론 아미노산도 풍부히 함유하고 있는 보양 식재료다. 특히 겨울철은 복어의 독성은 약해지고 살은 차올라 복어를 즐기기 가장 좋은 계절로 꼽힌다.

카우리는 이번 복어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복어 요리를 통해 복어의 참맛을 경험할 수 있는 코스를 구성했다. 쫀득한 복어 껍칠을 각종 야채와 함께 상큼하게 무친 복어 초무침, 복어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복어회를 포함한 모둠 회, 두툼한 복어 살을 튀겨낸 뒤 유자 폰즈 소스를 곁들인 복 양념 튀김, 촉촉한 복어의 육즙을 그대로 살린 복 이리 구이, 고소한 복어 살의 맛은 그대로 살리되 맑게 끓여낸 복 지리가 코스에 포함된다. 카우리 복어 프로모션의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 파크 하얏트 서울 – 룸콕 페스티브 룸서비스

파크 하얏트 서울이 객실 투숙객 대상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2020년을 아름답게 마무리할 수 있게 12월 한 달간 ‘룸콕 페스티브 룸서비스’ 메뉴를 운영한다. 오븐에 구운 안창살 구이 등을 가득 채운 서프 앤 터프, 콜드 컷과 프리미엄 치즈 플레이트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율로그 케이크, 무알콜 칵테일까지 안전한 객실로 서브해 연말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본 메뉴는 매일 오후 3시부터 새벽 2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페스티브 룸서비스 메뉴를 주문하면, 크리스마스 및 연말의 느낌을 자아내는 요리들로 테이블 위를 가득 채워 객실로 제공한다. 식전에 맛볼 수 있는 베이커리 바스켓에는 오븐에 갓 구운 미니 바게트, 소프트롤, 호밀빵 등을 정성스럽게 담았고 베이컨과 진한 풍미가 돋보이는 파르미지아노 치즈를 넣은 클래식 시저 샐러드가 이어진다.

메인 요리로는 간장으로 감칠맛 있게 마리네이드한 안창살 구이와 오븐에 구운 치킨, 랍스터, 야채 등을 풍성하게 채운 서프 앤 터프를 내세운다. 주류와 페어링해도 좋을 프리미엄 치즈와 흑돼지 햄을 포함한 콜드 컷 플레이트, 올리브, 터키식 빵 라바쉬, 청포도 등도 포함한다. 식사의 마무리로 호텔 파티시에가 엄선한 율로그 케이크와 무알콜 칵테일 두 잔도 준비해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모든 메뉴는 당일 재료의 신선도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편, 요리와 함께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뵈브클리코 퐁사르당 옐로우 레이블, 오 봉 클리마 등 총 4종의 와인을 최대 약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서울신라호텔 – 메리 윈터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리 윈터’ 상품을 선보인다. 공용 공간인 키즈 라운지 대신 객실에서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들로 안전하면서도 즐거운 프로그램을 찾는 가족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패키지다.  

‘메리 윈터’ 패키지를 이용하는 가족들은 아늑한 객실에서 ‘마들린느의 크리스마스’ 북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다. 음악과 그림책을 활용해 북클럽 수업∙북 콘서트 등을 선보이고 있는 어린이 융합 예술 스튜디오 클랩이 신라호텔을 위해 준비한 이 영상은 서울신라호텔의 스위트 객실에서 촬영돼 마치 같은 공간에서 이야기를 듣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또한 영상에서 읽어주는 ‘마들린느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는 체크인시 도서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장식(센터피스) 키트’가 제공돼 아이와 함께 나만의 캔들 센터피스를 만들어 볼 수 있다. 튜토리얼을 따라 준비된 재료(구상나무, 편백나무, 솔방울 등)를 하나씩 이어가면서 쉽고 즐겁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올 여름부터 가성비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신라호텔 에코백과 베어 키링도 선물로 제공된다.

객실에서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오붓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메리 윈터’ 상품은 디럭스 룸 1박 기준, ’마들린느의 크리스마스’ 북 콘서트 영상, ’마들린느의 크리스마스’ 도서 1권, 나만의 크리스마스 센터피스 만들기 키트 1개, 신라 에코백 미니 1개, 신라 베어 키링 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되며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