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몬빌당 7인'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7일 '몬테크리스토'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극중 몬데고, 빌포트, 당글라스가 부르는 넘버 '역사는 승리자의 것'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역사는 승리자의 것'은 각자의 이익을 위해 친구이자 동료인 에드몬드 단테스에게 억울한 누명을 씌우고 이에 대해 뻔뻔하게 '역사는 승리한 자들의 작품이니까 우리가 정의, 우리가 진실, 우리의 비밀'이라고 공모하는 내용의 넘버다. 매 회차 폭발적인 박수 세례를 얻어내는 곡 중 하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7명의 배우들은 실감나는 표정연기와 찰떡 호흡, 시원한 가창력, 묵직한 카리스마가 담겨있다.

에드몬드 단테스의 약혼녀를 차지하기 위해 악행을 저지르는 몬데고 역으로는 초연부터 10년간 빠짐없이 참여해 무대를 사로잡은 최민철을 필두로 김준현, 강태을이 출연한다. 

정치적 야망을 위해 불의를 저지르는 검사장 빌포트 역에는 최성원과 임별이 분한다. 성공과 돈을 좇는 야심가 당글라스 역에는 이상준과 이한밀이 출연하고 있다.

한편 '몬테크리스토'는 프랑스의 국민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장편 소설을 원작으로 탄생한 작품이다. 사랑과 배신, 복수, 용서라는 다양한 인간의 감정을 섬세하고 화려한 무대로 그려낸다. 2021년 3월 7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