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브런치 다이닝 플레이스 리피(Leafy)가 고양 스타필드에 매장을 오픈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엠에프지코리아 제공

신규 오픈하는 리피 고양 스타필드점은 매일 아침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샐러드와 샌드위치, 합리적인 가격의 파스타 등의 메뉴 구성을 통해 가족과 연인, 친구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브런치 카페’로 운영한다. 특히 기존 리피 매장과 차별화해 보다 가볍지만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식사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컬러풀 리피 샐러드’는 통 로메인, 캐럿라페, 블랙&그린올리브, 오렌지비트, 그릴드콘, 방울토마토, 허니후무스, 퀴노아 등의 풍부한 야채와 아보카도, 오믈렛, 타코새우, 치킨 등의 메인 토핑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듬뿍 담아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20일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리피 고양 스타필드점 방문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HOT/ICE)를 2000원에 제공하며 방문 당일 고양 스타필드 내 타 매장의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파스타 메뉴를 1만원에 판매한다.

SNS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리피 고양 스타필드점에서 베이커리류를 정가 주문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카페리피 #리피 #스타필드고양 #스타필드)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리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메인 메뉴(베이커리류 제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버터 스콘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벤트는 모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