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패션브랜드 닥터마틴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더블탭스(WTAPS)와 열한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했다.

닥터마틴 ‘1460 리마스터드 컬렉션’의 11번째 순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1460 오리지널 부츠’에 더블탭스만의 밀리터리 느낌, 실용적인 디자인과 반항적 헤리티지를 모두 담아냈다.

이번 콜라보는 두 브랜드의 강인함을 담은 동시에 더블탭스의 미적 디자인과 견고한 실루엣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돼 패피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버클과 밴딩 스트랩이 오리지널 부츠 실루엣에 추가돼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깔끔한 라인과 앞코에 ‘WT’가 새겨진 고급스러운 스틸 토 캡으로 마무리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블랙 컬러 웰트 스티치와 힐 루프로 닥터마틴의 오리지널리티까지 살려 두 브랜드의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했다.

닥터마틴의 새로운 도전인 깃든 ‘1460 리마스터드 더블탭스 컬렉션’은 28일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닥터마틴은 ‘오리지널 1460 부츠’ 탄생 60주년을 맞아 올 한해 동안 ‘1460 리마스터드’ 컬렉션을 전개해왔다.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들과 함께 닥터마틴의 가장 아이코닉한 1460 실루엣에 각 브랜드의 감성을 담아 재해석해 매달 한 가지씩 공개해오고 있다.

사진=닥터마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