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플러스와 주식회사 도너츠가 '2020 ALL THE K-POP with Mixchannel' 언택트 콘서트를 개최하며 참가팀 명단을 공개했다.

이번 공연에는 그룹 AB6IX, 빅톤, 이진혁, 드림캐쳐, A.C.E 5팀이 참가를 확정했다.

AB6IX는 세 번째 EP 'SALUTE'를 통해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며 '완성형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빅톤은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 앨범 'VOICE : The future is now'의 발표를 앞두고 있다.

'연기돌'로서 변화무쌍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진혁, 'Scream'과 'BOCA'를 잇는 'Dystopia' 세계관으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드림캐쳐, 지난 9월 네번째 미니 앨범 '호접지몽(HJZM : The Butterfly Phantasy)'을 통해 한국의 미를 새롭게 해석하여 소개한 바 있는 A.C.E도 함께한다.

MBC플러스는 "전세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는 최고의 K-POP 유튜브 채널인 올더케이팝(ALL THE K-POP) 콘서트를 일본 최고의 영상플랫폼인 믹스 채널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장을 찾을 수는 없지만 언택트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아티스트의 색다른 모습을 생생히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0 ALL THE K-POP with Mixchannel'는 오는 12월 12일 오후 7시(한국시간)에 라이브 방송 플랫폼 '믹스채널(Mixchannel)'을 통해 생방송으로 송출된다. 티켓은 인터파크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12월 10일 오후 5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