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어느 때보다 전염성 질병과 호흡기 관련 질환에 예민해 지는 이번 겨울. 때문에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 겨울은 신진대사 능력이 다른 계절보다 떨어져 면역력이 저하되기 쉽다.

이에 식품업계에서는 다양한 선물이 오가는 연말 시즌을 맞아, 면역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휴온스네이처의 건강식품 브랜드 ‘트리뮨’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을 선보였다.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홍삼분말에 사양벌꿀, 감초농축액 등이 배합돼 홍삼 고유의 진한 맛과 달콤함을 젤리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고려은단은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120정 미니언즈 한정판 세트’를 선보였다.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업체인 영국 DSM사의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한 알로 비타민C 1,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120정 2개로 구성됐으며, 오는 12월 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39%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유니베라는 알로에가 함유된 스틱 젤리 ‘아임뮨’을 선보였다. 아임뮨은 1포에 알로에 생초 8개 잎에 해당하는 100mg의 면역 다당체가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백포도 농축액과 사과 농축액을 부원료로 첨가해 맛에 대한 취향도 잡았다.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면역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