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27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지누스 토퍼 활용법을 공개하고 토퍼 라인의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사진=지누스 제공

지누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사람들이 지누스 토퍼에 대한 궁금증을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하는 Q&A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지누스 토퍼를 100%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새로 선보인 지누스 그린티 메모리폼 4단 토퍼와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 젤 인퓨즈드 메모리폼 토퍼, 젤 인퓨즈드 쿨토퍼 등을 만날 수 있다.

라이브 시작 전 깜짝 이벤트도 준비한다. 지누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페이지를 방문해 지누스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28일에는 지누스 주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최대 45% 할인하는 지누스 브랜드데이를 마련한다. 지누스 제품을 구입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이들에게 네이버페이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작성 리뷰 중 베스트에 선정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12(1명), 애플워치(2명), 지누스 필로우(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