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방탄소년단 정국, 봉준호 감독과 가족? 美매거진 가상가족 선정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봉준호 감독과 함께 2020년 기억에 남는 인물로 뽑혔다.

미국의 남성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완벽한 2020년 추수감사절 테이블을 만들자'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미국 최대 명절인 추수감사절은 한국의 추석과 비슷하게 친척들이 모이는 연중행사다. 에스콰이어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세계적으로 또 한번 급증하는 걸 막기 위해 올해 최고의 유명인들과 대중문화의 캐릭터 등을 선정했다. 이 중 2020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인물들을 꼽아 추수감사절 저녁 식탁에서 함께 할 자신만의 가상 가족을 만들어 보자고 게재했다.

에스콰이어는 엄마, 아빠/ 형제, 자매/ 숙모, 숙부, 할머니, 할아버지, 그리고 사촌이란 섹션으로 나누어 가족 구성원을 선택하라고 말했다. 정국은 '형제, 자매' 부분에 미국 음악가 케이시 머스그레이브스, 미국 싱어송라이터 테일러 스위프트, 미국 래퍼 카디비, 미국 코미디언 앤디 샘버그 등과 함께 올랐다.

또 정국의 사진 아래 '장점: 당신의 추수감사절 식탁에서 가장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사람이지만 내가 제일 잘났다면서 무례하게 굴지 않을 사람' '단점: 당신의 추수감사절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올리는 경우 당신의 멘션들에 애도를(난리가 날 것이다)'라고 소개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특히 정국은 한국 가수로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며 월드스타다운 명성을 보여줬다. 이외 대한민국 영화 거장 봉준호 감독도 '숙모,숙부' 부분에 한국인으로 함께 올랐다. 미국 배우 브래드 피크, 톰 행크스, 캐서린 오하라, 우피 골드버그, 미국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 미국 가수 레이디 가가, 영국 가수 해리 스타일스 등 전세계 스타 및 유명인들이 대거 등장했다.

한편 에스콰이어지 소속 작가이자 해당 기사를 지필한 저스틴 커크랜드은 자신의 SNS를 통해 "2020년을 빛낸 최고의 유명인들 중에서 이상적인 너만의 추수감사절을 위한 가족을 만들 수 있도록 이걸 만들었어. 내 픽들 중 몇 사람을 알려줄게. 내 가족이 된 걸 환영합니다. 돌리 파튼, 정국이, 린마누엘 미란다, 메건 더 스탤리언! 이제 너희들도 가서 네 가족을 만들어 봐"라고 가족 만들기를 독려하며 집에 머물 것을 당부했다.

사진=에스콰이어 홈페이지 캡처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