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꽃보다남자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관려된 연예인들의 이슈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꽃보다남자 포스터

꽃보다남자는 2009년 1월 5일부터 동년 3월 31일까지 방영된 일본 순정만화 꽃보다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한국 드라마로 당시 큰 인기를 끌었다.

꽃보다남자에서 금잔디역을 맡았던 구혜선은 한 방송에서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촬영 당시 비화를 밝히기도 했다. ”당시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뉴칼레도니아라는 곳이 전화가 안 터진다는 것을 믿어주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구혜선은 ”그래서 결국 헤어졌다. 일주일동안 연락이 안됐다“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또한 구혜선은 수영장에서 뒤로 떨어지는 장면에서 ‘쿵’ 소리가 날 정도로 머리에 충격이 심했었지만, 그 장면을 찍은 후에도 촬영을 계속해야만 했다고 밝혔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메슥거림 등의 뇌진탕 증세가 심해져 결국 촬영을 하지 못 하고 결방까지 이어지기도 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23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에서 등장한 18호 가수가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파라다이스'를 부른 티맥스의 신민철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티맥스는 2007년 7월 19일에 Blooming으로대뷔한 대한민국의 5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리더 신민철,김준(김형준),박윤화,주찬양,박한비(박동일)로 구성되있다.

2010년 4월 새멤버 박한비를 영입하고 원년멤버 박윤화의 군입대로 인해 잠시 탈퇴를 하여 그해 5월 새멤버 주찬양을 영입, 기존 3인조 그룹에서 4인조 그룹으로 탈바꿈했다. 

2012년 맴버 김준의 군입대등의 이유로 그륩활동을 잠시 중단하고서(해체X) 개인활동을 하다가 2015년 박윤화를 재 영입 후 리더 신민철과 박윤화로 이루어진 유닛 투맥스를 만들어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7년 8월 딩가스타 라이브 방송과 일본 팬미팅을 시작으로 원년맴버 3인 신민철,김준,박윤화와 추가 영입맴버 주찬양,박한비 이렇게 5인조로 탈바꿈하여 다시 활동 중이다. 5명이 된 후 5MAX로도 불리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