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면서 각종 업계에선 다양한 선물세트가 속속 출시되고 있다. 선물이면 뭐든 안 좋겠냐마는, 가장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실용성에서도 무시할 수 없는 건 바로 화장품 선물이 아닐까. 이번 한가위, 부모님 혹은 친척들에게 선물하면 '까방권'(까임 방지 권)을 획득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알찬 화장품 선물세트를 모아왔다.

 

헤라

헤라는 스킨케어 기획 세트 4종을 내놨다. 환절기에 적합한 에센셜 제형에 주름 개선 성분을 담은 ‘에이지 어웨이 2종 세트’와 밀착 커버력으로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해 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블랙쿠션 세트’, 토털 안티에이징 기능이 강력한 ‘헤라 시그니아 크림&세럼 세트’, 남성들을 위한 스킨·에멀전 ‘옴므 스페셜 2종 세트’ 등이 있다.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에서 피는 가장 기품 있는 꽃인 화중왕(花中王) 모란꽃과 나비, 그리고 왕후의 떨비녀를 모티프로 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특별한 선물세트다.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후의 최고가 라인인 ‘환유’의 대표 제품 환유고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4㎖ 증정품을 내장했다. 

 

설화수

설화수는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자음 2종’ ‘진설 2종’ ‘윤조에센셜 3종, ‘윤조에센스 기획세트’와 ‘진설아이에센스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그중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실크 감촉의 로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다. ‘진설 2종 세트’는 적송 성분이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 ‘진설수’와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에멀전 ‘진설유액’으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연령대를 고려해 두가지의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수분 충전이 급선인 1020대를 위해 올리브의 풍부한 영양분이 즉각적인 보습막을 만들어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회복시켜주는 ‘올리브 리얼 스킨케어 세트’와 직접 짜낸 생녹차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는 ‘씨드세럼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부모님이나 친척들을 위해 안티에이징 제품 위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고농축 제주 콩 발효 원액에 오일을 더해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스타트 세트’와 주름과 탄력, 피부톤, 영양까지 공급하는 안티에이징 ‘제주 한란 기획 세트’ 등이 있다.

 

아이오페

아이오페 역시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추석선물세트를 구비했다. 먼저 중년 여성들을 위한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기획 세트는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빈틈없이 케어해주고, 피부 활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 기획 세트는 피부 친화력이 높은 바이오사카라이드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 영양 성분을 자랑한다.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고 싶어 하는 2030 여성들을 대상으로 준비된 아이오페의 ‘에이지 코렉터’ 세트는 입체 탄력성을 좌우하는 피부 속 핵심 콜라겐 스프링의 생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하는 역할로 노화와 탄력의 저하 때문에 생성된 주름을 개선해준다.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2종’ 기획 세트는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장벽을 보호해 촘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라네즈

라네즈의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기획 세트’는 직장인 여성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아이템이다. 라네즈의 워터뱅크 라인은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피부에 빠르게 전달되어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고 하루 종일 수분을 리필하며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녹아들 듯 부드러운 사용감이 돋보이는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피부에 빠르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딥디크

프랑스 최고급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10월 한 달 간 선물용으로 제격인 두 가지 기획세트를 특별 구성해 판매한다. 'EDT 5디스커버리 세트'는 딥티크의 베스트셀러 오드뚜왈렛 향수 5종을 여행용 사이즈로 구성한 제품이다. 플로럴 계열의 '도 손'향수를 비롯해 장미향, 우디향 등의 5가지 향수가7.5ml용량으로 기획됐으며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베티베리오 EDP향수' 출시를 기념한 온라인 한정판 기획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자몽 향의 탑 노트와 무게감 있는 우디향이 결합돼 만들어진 남녀공용 향수로,정서적 안정감을 주는 베티베르 에센스가 25%이상 함유된 올 가을 신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은은한 장미향의 '오 로즈 핸드 앤 바디로션'을 함께 받을 수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케라시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폭넓은 구성을 갖춘 생활용품 종합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케라시스 르누아르 컬렉션’은 르누아르의 대표작 중 하나인 ‘이레느 깡 단베르 양의 초상’을 선물세트 디자인으로 적용해 품격을 높였다. 르누아르만의 따뜻한 색채와 빛이 선물세트와 접목돼 밝은 에너지,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나라의 전통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케라시스 화원산책’ 선물세트는 조선 문인화가 ‘신명연’의 ‘산수화훼도’를 재해석한 디자인의 선물세트이다. 산수화훼도의 모란, 옥잠화, 국화, 양귀비, 연꽃의 그림을 선물세트에 담아 우아함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으로 중년층, 부모님에게 적격이다. 

 

 

사진 =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