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가족이나 지인들을 위한 화장품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주를 놓쳐선 안된다. 더 늦기 전에, 이번주 뷰티 브랜드 세일·증정 프로모션을 확인하자.

 

올리브영, 올리브영데이

올리브영은 25일부터 27일까지, CJ ONE 회원 단독 할인 혜택을 만날 수 있는 올리브영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수량, 한정품목으로 CJ ONE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에서 50%까지 다양한 할인률을 제공한다. 특히 식물나라, 라운드어라운드 등 가을 대비 추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시엔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VIP와 VVIP 회원은 각각 5%와 10% 쿠폰도 제공된다. 5% 쿠폰은 최대 할인 금액 5천원 한도 내에서 사용 가능하고 10% 쿠폰은 최대 할인 금액 2만원 한도 내에서 사용 가능하다.

 

VDL, 뷰티 위크

VDL은 28일까지 시즌 트렌드와 VDL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뷰티 위크 기간 동안에는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와 스킨케어, 브러쉬 등 일부 품목들을 50% 행사가에 제공한다. 전 제품 구매 고객들에겐 VDL 베스트 컬러 샘플백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은 VDL 1만원 상품권을 받게 된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은 메이크업 브러쉬 4종과 전용 파우치를 증정받을 수 있다.

 

더페이스샵, 멤버십데이

더페이스샵은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멤버십데이를 개최한다. 최대 50%까지 세일을 하는 이번 행사기간 중엔 구매금액별 사은품, 쿠폰, 추가할인 등 타 행사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이번 세일 기간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신상 '페이스잇 아티스트 큐브 립스틱'을 71% 할인 가격에, 추석선물 세트 '예화담 생기충전 박스' 역시 5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왓슨스, 탈곡세일&색색데이

왓슨스도 9월 추석 연휴 전 마지막 득템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단 3일 동안 왓슨스를 방문하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25일까진 '아임미미 포니 인 이지 글램' '메이블린 더 락 누드팔레트'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 에브리데이 팔레트' 등 600여종의 색조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색조 기획전 색색데이를 진행한다. 

 

잇츠스킨, 잇 데이즈

잇츠스킨은 황금연휴를 앞둔 25일까지 빅 세일 행사 잇데이즈를 진행한다. 최대 50%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인기 아이템인 '블랙헤드 클리어 3-STEP 솔루션 시트' '파워10 포뮬라 와이이 이펙터' 등 인기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율로 제공한다. 

 

 

사진 = 각 사 홈페이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