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데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엔하이픈은 30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뷔앨범 ‘BORDER: DAY ONE’의 타이틀곡 ‘Given-Taken’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정체성의 경계에 서게 된 엔하이픈이 자신의 모습을 찾아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내용으로, 감각적이면서도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곱 멤버의 섬세한 감정 연기에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극적 긴장감을 더한다.

뮤직비디오는 코에서 흐르는 피를 닦아내는 정원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엔하이픈이 클래식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과 황량한 사막을 지나 새로운 세상을 찾아 떠나는 모습이 교차된다.

특히 폐허처럼 쓸쓸한 빛의 탑을 향해 일곱 멤버가 화살을 쏜 뒤 마침내 화려하게 빛을 내는 탑 앞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장면이 압권이다. 압도적 스케일의 배경과 이에 따라 다채롭게 변하는 엔하이픈의 스타일링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Given-Taken’은 팝힙합 장르 곡으로, 긴 여정 끝에 생존을 확정하고 엔하이픈이라는 이름으로 팀을 이루게 된 일곱 멤버가 새로운 출발점에서 갖는 복잡한 감정을 담았다.

엔하이픈이 ‘I-LAND’에서 수많은 미션을 수행한 뒤 최종적으로 글로벌 팬들의 선택을 받아 데뷔의 꿈을 이룬 만큼 이제 현실이 된 데뷔가 멤버들에게 ‘주어진 것인지 아니면 스스로 쟁취한 것인지’에 대한 깊은 고민과 새로운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포부를 담았다.

데뷔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엔하이픈은 이날 오후 8시 Mnet ‘ENHYPEN DEBUT SHOW : DAY ONE’을 통해 데뷔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데뷔쇼는 유튜브 Mnet K-POP, 빅히트 레이블 채널과 일본 아베마, Mnet재팬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빌리프랩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