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NC 엔터테인먼트'

업텐션 비토 코로나 확진, 씨엔블루, SF9 찬희 코로나 검사 진행

업텐션 비토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함께 방송에 출연했던 출연진들에게 비상이 걸렸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업텐션 비토와 함께 방송 출연을 한 씨엔블루와 SF9 찬희가 코로나 검사를 진행한다.

30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싱글리스트에 "씨엔블루, SF9 찬희씨, 그리고 방송 당시 현장에 있었던 직원들 모두 현재 코로나19 검사를 받으러 간 상황"이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업텐션 비토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진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가 출연했던 SBS '인기가요', MBC '쇼! 음악중심' 출연진 및 스태프에게도 비상이 걸렸다.

특히 최근 'RE-CODE'로 컴백한 씨엔블루 역시 '인기가요'와 '음악중심'에 출연했으며, SF9 찬희는 '음악중심'의 MC를 맡고 있는 바. 이에 따라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게 됐다.

업텐션 비토 코로나 확진 전체 기사 보기

사진 = JTBC '싱어게인'

'슈스케7' 준우승자 천단비, '싱어게인 40호' 출연…'올 어게인' 등극

'슈퍼스타k7' 준우승 출신 천단비가 '싱어게인'에 출연했다.

30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에서는 '오디션 최강자조'의 1라운드 무대가 이어졌다.

이날 무대 위에는 무대 뒤가 익숙한 40호 가수가 올랐다. 그의 등장에 이선희는 아는 사람인 듯 고개를 숙였다.

40호 가수는 자신을 "소심한 관종 가수"라고 표현했다. 그는 "제가 사실 굉장히 소심하다. 가수라는 직업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야 하지 않나. 그래서 노력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유희열은 "여기에 있는 모든 뮤지션들을 통틀어서 무대에 가장 많이 서 보신 분일거다. 그런데 한가지 다른 점은 본인이 주인공이 아니었던 무대가 많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40호 가수는 "제가 12년 정도 코러스 생활 했다. 이선희 선생님 코러스 경험도 있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었다. 제 노래를 하고 싶은. 그래서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갔지만 그 뒤로도 무대에 설 일이 많지 않더라. 어떤 기회라도 잡고싶었다"고 털어놨다.

‘슈퍼스타k7‘ 준우승 출신 천단비 전체 기사 보기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롯데마트, 예비 안내견 입장거부? “다짜고짜 언성 높여…견주는 눈물”

롯데마트 한 점포에서 안내견 입장을 거부했다는 주장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확산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29일 한 네티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안내견의 입장을 막았다는 목격담을 전했다.

이 네티즌들은 해당 점포 매니저로 추정되는 직원이 장애인 보조견이 되기 위해 훈련 중이라는 표식을 부착한 안내견의 입장을 막았다고 주장했다.

함께 게재된 사진 속에는 몸을 납작 엎드린 채 주변을 살피고, 주변을 두리번 거리는 예비 안내견의 모습이 담겼다.

목격자는 “다짜고짜 장애인도 아니면서 강아지 데리고 오면 어떻게 하냐며 언성을 높이고 강아지는 불안해서 리드줄 다 물고”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아울러 “강아지를 데리고 온 아주머니는 우셨다. 입구에서는 출입을 승인해줬는데 중간에 문제가 생겼다면 정중히 안내해 드려야 하는 부분 아닌가? 아무리 화가 나도 이렇게밖에 안내할 수가 없는지 너무 안타까웠다”라고 적었다.

롯데마트 예비 안내견 전체 기사 보기

사진 = '연합 뉴스'

부산, 거리두기 3단계 수준 강화 “모든 행정력 동원”

부산시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12월 3일까지 일시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3단계 수준으로 강화하기로 했다.

30일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이 오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브리핑에서 이런 내용을 담은 호소문을 발표했다.

변성완 권한대행은 이날부터 12월 3일까지 투입 가능한 모든 행정력을 동원, 72시간 동안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원천봉쇄의 각오로 방역에 나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앞으로 72시간을 어떻게 버텨내는가에 따라 우리 아이들의 미래, 부산의 미래가 달라질 수 있다”라며 연말 모임과 가족·친지 모임 중단, 불필요한 외출 자제,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 등 생활방역 수칙 철저 준수 등을 당부했다.

부산시 거리두기 3단계 전체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