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시즌 케이크와 음료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늘(1일)부터 31일까지 CJ ONE 앱을 통해 모바일투썸 앱 홀케이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50만 명에게 준다. 쿠폰은 CJ ONE 앱의 '2021 등급업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1회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제품 1개당 1매씩 사용 가능하다.

12월 25일까지 모바일투썸 앱에서 홀케이크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투썸 기프트카드, 2021 데일리키트, 아메리카노(R) 쿠폰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투썸은 케이크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6일까지 블랙베리 샤를로뜨,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페스티벌 위시트리, 떠먹는 케이크 기프트 세트 등 크리스마스 신제품을 포함한 케이크 13종을 10% 할인하고 매장에서 해당 쿠폰 사용시 아메리카노(R)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신제품 음료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SK텔레콤 T멤버십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매일 오후 2~5시 투썸의 겨울시즌 음료 4종 중 1잔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T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T멤버십 카드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시그니처 뱅쇼(R), 윈터 뱅 블랑(R), 홍차 크림 카페라떼(R), 체리 프라페(R)이다. 매장별로 행사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 이달 25일까지 모바일투썸 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를 3만원 이상 등록하는 고객 중 100명을 뽑아 겨울 시즌 음료 ‘체리 프라페(R)’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모바일투썸 앱의 ‘홀케이크 예약’ 기능을 통해 수령 희망일 3일 전까지 미리 주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선물,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사진=투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