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와 함께한 세 번째 광고 '임영웅의 겨울나기' 편이 공개됐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이번 영상은 보온성과 활용도가 높은 웰메이드의 겨울 신상품을 광고한다. 임영웅의 다양한 매력에서 착안한 사자성어와 겨울 신상품을 재미있게 풀어냈다. 

영상 속에서 임영웅은 ▲겨울 한파에도 끄떡없는 '외유내강' 다운 ▲3M 신슐레이트 이너 퀄팅으로 가볍고 착 감기는 '팔방미인' 코트 ▲심플한 디자인으로 겨울철 많을수록 좋은 '다다익선' 니트 등을 대표로 선보이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스타일링법을 제시하고 있다.

웰메이드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임영웅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도 마련했다.

임영웅이 직접 착용한 웰메이드의 2020년 겨울 신상품을 한데 모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몰에서는 결제 편의를 높인 전화 주문 결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상담사 연결을 통해 제품 주문부터 결제까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다양하다.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는 '임영웅 포토카드 3종'과 임영웅 굿즈를 한데 모은 '스페셜박스'를 증정한다. 스페셜박스는 ▲임영웅 사인 라벨 극세사 담요 ▲임영웅 포토카드 12종 ▲‘건행’ 기원 뱃지 ▲임영웅 핫팩으로 구성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증정된다. 포토카드와 스페셜박스 모두 한정 수량으로 소진시 조기 마감된다.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2월 말까지 임영웅 특별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임영웅 화보로 제작된 '크리스마스 실'이 제공된다.

공식 SNS 채널에서는 '임영웅의 겨울나기' 유튜브 영상 공유하기 및 SNS 채널(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팔로잉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의 겨울나기' 시리즈 광고 영상은 웰메이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웰메이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