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이 신메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시 인기 사이드 메뉴를 무료 증정한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향상되고 집콕 생활로 지친 소비자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신제품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단품 혹은 세트로 주문하면 굽네 바게트볼 1개를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굽네치킨 매장에서 이뤄지며 굽네치킨 홈페이지와 배달앱 등 전 판매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행사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치킨 페이스북 페이지에 1일 중 업로드 되는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진행 사항은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통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두드러져 먹는 재미를 준다.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딥디쉬 도우를 사용했다.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와 부드러운 날치알 크림소스, 4가지 치즈가 잘 어우러진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은 버터와 갈릭 소스를 바른 바게트볼 안에 부드럽고 진한 리얼 크림치즈를 듬뿍 채운 제품이다. 오븐에 통째로 구워 촉촉한 바게트 빵과 크림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