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출신 꽃미남 방송인 동호가 요즘 대세인 사랑꾼 남편에 등극했다.

2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국민 연하남 특집! 나 누나랑 산다' 특집으로 가수 이무송, 래퍼 아웃사이더, 개그맨 김기욱, 결혼 3년차 신랑 동호가 출연했다.

이날 동호는 "내 휴대폰에는 여자 번호가 하나도 없다. 비즈니스 관계 말고는 없다"고 운을 뗐다. 이어 "아내가 예쁜 편이다. 서로 잘생기고 예쁘다 보니, 걱정이 심했다. 그래서 휴대폰을 줬다"고 말했다. 동호는 "아내 휴대폰 속 남자 번호는 지우지 못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동호는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에서 '아내는 내가 어떻게 할 수 없는 매력덩어리'라는 말에 대해 "정말 난 아내한테 '낮져밤져'다"라며 "내가 왜 아내를 이길 수 없을까? 내 의견을 왜 제대로 말하지 못할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고 말한 뒤 "밤이랑 관련이 있었다. 밤에 어떻게 해야 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다"고 19금 토크를 대방출했다.

이어 “잡혀 살지 않으려고 노력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잡혀 사는 게 더 행복하더라"며 "아내에게 더 잡혀 살려고 노력한다. 하지 말라는 건 안 하고, 하지 말라는 말이 나올 것 같은 행동들도 하지 않는다. 지는 게 이긴 거고 마음 편한 것이 제일이다"고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사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영상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